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미니타투 당일 작업으로 완성!

by 타투ATOZ 2021. 7.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엄청 덥네요! 이웃님들은 이렇게 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ㅠ.ㅠ 요즘은 정말 에어컨 없이는 못살 것 같아요ㅠ.ㅠ 저는 이번에 친구랑 같이 펜션에 갔다 왔거든요! 이렇게 더운 여름에 어디를 놀러가서 시원하게 보내다 오고 싶었는데 요즘 상황이 영 좋지 못하잖아요ㅠ.ㅠ 그래서 조금 한적한 곳에서 그냥 편하게 하루 쉬다올 곳을 찾아봤어요. 그래서 산 아래 있는 펜션 하나를 찾아서 이틀을 쉬고 왔어요. 단독 펜션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마주칠 일도 없고, 따로 주변에 볼거리도 없는 곳이라 좋은 공기만 잔뜩 마시고 왔어요. 휴가는 이렇게 한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보내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가는 날 아침에 마트에 가서 장을 잔뜩 보고 출발해서 그런지 중간에 뭐 사러 나갈일도 없이 편안하게 보내고 왔어요. 친구랑 둘이 펜션에 간거라 뭐하고 놀지 미리 상의를 해놨거든요. 우선 가기 얼마전부터 각자 영화리스트를 뽑아서 준비했어요. 그리고 둘이서 할 수 있는 보드게임도 제가 챙겨갔거든요. 그래서 맛있는 음식도 같이 해먹고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면서 나름 알차고 재밌게 보내고 왔어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사실 집에만 있는게 나에게도 좋고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거잖아요. 그래서 어디를 간다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되고 그랬거든요ㅠ.ㅠ 근데 오히려 이미 예약을 해두었고, 마침 한적한 곳으로 계획해둬서 조심히 잘 다녀왔어요. 아마도 이번해에 어디를 또 가는거는 이제 불가능할 것 같아요. 조금 잠잠해진다 생각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다시 상황이 나빠지고 있어서 더욱 주의를 해야할 것 같구요ㅠ.ㅠ

 

이번에 펜션으로 같이 휴가를 보내고 온 친구가 저랑 같이 미니타투를 받은 친구거든요. 휴가를 가기 직전에 친구와 타투를 하러 갔었는데 그 이야기를 오늘 해볼게요!

 

 

 

 

 

 

이 친구와는 중학교때부터 친구거든요. 그래서 정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에도 여름 휴가 계획을 짜면서 마침 타투를 받을까 하고 있었어서 같이 미니타투 하나를 받고 왔어요. 저랑 친구랑 둘다 타투를 좋아해서 각자 몇개씩 받은게 있는데 이번에는 같이 하고 오니까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더라구요.

 

 

 

 

 

 

어짜피 이번에 다녀온 휴가가 물놀이를 하거나 밖에를 걸어다니거나 할 게 없어서 타투 받고 나서 관리하기가 너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여름 휴가때 하나 해두면 편하겠다 싶어서 같이 미니타투를 받았는데요. 정말 미니타투 종류도 많고 예쁜게 많아서 제가 사진도 같이 가지고 왔어요ㅎ.ㅎ

 

 

 

 

 

 

타투를 자주 받는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타투를 하나 해야겠다 싶을때 이제 관련된 사진들을 찾아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친구랑 같이 미니타투 작품사진을 찾아봤어요. 저희가 타투를 받은 TM타투에는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많아요. 전 장르를 다루는 곳이라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작품이 많아서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둘다 작은 사이즈로 생각을 했기 때문에 라인워크타투나 감성타투 장르로 많이 찾아봤어요!

 

 

 

 

 

 

휴가 가기 전에 미니타투 작업을 받고 가자 생각을 해뒀었는데 바로 예약을 안했거든요. 아무래도 회사를 다니다보니 둘이 같이 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미니타투 도안 위주로 많이 찾아보고 하다가 어느정도 정해지면 날짜를 정해보자 했어요. 그리고 나서 둘이 급 시간이 남아서 오늘 하면 어떨까 했는데 사실 미리 예약을 안해서 걱정을 했거든요. 친구가 바로 TM타투샵에 전화를 했는데, 다행이 당일예약으로 오늘 스케줄이 가능해서 바로 찾아갔어요ㅎ.ㅎ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서 금방 도착했는데 한 15분정도 대기를 하고 바로 상담 후에 작업까지 당일에 다 받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 받은 미니타투 직전의 타투도 여기서 받았거든요. 그래서 원래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는 점을 알고 있어서 저는 그날 바로 하는건 안될 것 같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친구가 우선 전화라도 한번 해보자고 해서 전화를 했는데 다행이 스케줄이 가능해서 바로 할 수 있었어요! 이 곳이 정말 큰 작업들이 많은 곳이거든요! 그래서 저도 이 전에 타투를 좀 잘하는 곳에서 해야겠다 생각해서 정말 많이 찾아보고 간 곳이였어요. 근데 큰작업에 대한 평들이 너무 좋고 정말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처음 가보고 너무 괜찮아서 이번에도 친구에게 말해서 TM타투에서 미니타투 작업을 받았어요ㅎ.ㅎ

 

 

 

 

 

 

미니타투 받고 나서 사실 관리하는 시간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근데 아무래도 다른 타투에 비해서 크기가 작아서 크게 부담은 없는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딱 한번만 집중해서 해주면 평생 예쁘게 간직 할 수 있으니까 어느 정도 신경을 써야겠다 싶었어요. 아무래도 휴가를 가서 정말 물놀이 하나 없이 쉬다 오는 거기 때문에 지금이 딱이다 싶었고 딱 타투를 하고 나서 이틀 뒤에 놀러 갔는데 너무 편하게 갔다왔어요. 펜션 안에는 워낙에 시원하니까 정말 땀한방울 흘릴 일도 없었구요. 또 밖에 나간거라고는 고기 구워먹을 때와 저녁에 산책 나가는거 밖에 없어서 정말 잘 관리할 수 있었어요. 우선 다른 외부적인것에 오염이 될 일도 없고, 또 타투를 하고 나서 패치를 사다가 붙여놓으니까 정말 샤워하기도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저는 미니타투 손목에 받았거든요. 그래서 사실 물이 잘 닿는 부위다 보니까 조금 까다로울까 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샵에서 부위가 부위이다 보니 조금 편하게 관리를 하시려면 패치를 붙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안내를 해주셨거든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패치를 사서 바로 붙였어요. 배송이 정말 하루만에 와가지고 친구랑 잘라서 같이 썼는데요. 딱 붙이자마자 얇은 막처럼 위에가 코팅이 되어서 물이 닿아도 편하고 잠잘때나 옷이 닿아도 걱정이 없더라구요! 정말 타투 관리하기도 편해진 것 같아요ㅎ.ㅎ

 

 

 

 

 

 

미니타투 받고 나서 필름을 붙여뒀더니 안그래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휴가에 더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정말 작게 한 타투라서 사실 크게 티가 안나거든요. 근데 친구랑 처음으로 둘이 같이 한 타투라서 아무래도 조금 더 의미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친구끼리 오래도록 친하게 지내면 취향도 비슷해지고 닮아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타투를 받은 것과 휴가를 같이 보낸 것까지 정말 작은 의견충돌 없이 잘 보냈어요. 

 

 

 

 

 

 

미니타투 다양한 도안들이 많아서 혹시 타투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도안은 미리 알아보긴 했지만 예약을 당일에 하게 되어 정말 운좋게 바로 받았거든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리고, 혹시라도 못하신 분들은 전화로 물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이번 여름 특별한 계획들은 모두 다 끝이 났어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집 회사 집 회사를 반복하며 살아가겠네요. 요즘 다시 상황이 나빠진 것 같아서 마스크쓰기나 손소독 등 더 신경을 쓰고 있거든요. 모두 건강 잘 관리하시고 매일 매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목타투 실력을 원한다면 TM  (0) 2021.07.15
손목타투 추천받았어요!  (0) 2021.07.13
레터링타투 나만의 의미  (1) 2021.07.09
첫타투 여기 다녀왔어요  (0) 2021.07.08
커버업타투 고퀄 작업 가능!  (0)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