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첫타투 여기 다녀왔어요

by 타투ATOZ 2021. 7. 8.
728x90

 

 

안녕하세요. 타알못이라고 해야하나 전 타투에 대해 전혀 1도 모르는 사람입니다ㅎㅎ 친구가 타투하는 것을 따라가서 한번 봤는데 너무 아파하고 무서워서 저건 하지 말아야겠다하면서 다짐을하며 살아왔는데 이번 여름에 친구들끼리 우정타투하자는 말이 나와서 싫다싫다하다가 정작 타투에 대해 이것저것 찾아보니까 제가 몰랐던 부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무섭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가기로 했어요..

 

 

 

타투에 대해 전혀 찾아볼 생각도 없었고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찾아보고나서 음 좀 흥미가 생겼어요. 왜냐하면 타투는 멋으로 하는거라고 알고 있었는데 연예인부터 일반 사람들까지 다양하고 뜻깊은 의미들을 추가하여 몸에 새기시더라구요. 그 타투들의 의미들을 보고 소름이..ㅎㅎ 그래서 저도 의미를 담아서 한다면 좋겠다해서 하기로 했고 오히려 제가 다른 친구들보다 더 찾아봤어요.

 

 

 

 

보통 뜻깊은 의미를 넣기에 가장 좋은 장르는 레터링타투라고 해요. 첫 타투로도 많이들 하시고 딱 한 눈에 띠는 글자이기 때문에 의미부여하기도 좋다고 해서 문구로도 많이 찾아보고 하고자 하는 소재들을 종합해서 고르던 찰나에ㅎㅎ 제 친구들이랑 저랑 다 선택을 못하는 성격이라 서로 어떡하지 막 이러고 있었는데 그렇게 고민하며 검색중에 어떤 타투샵을 찾게 되었는데 SNS까지 타고들어가서 보니 너무 예쁜거예요.

 

 

 

 

큰 타투부터 작은 미니타투까지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타투들이 너무 많아서 우왁 이랬어요ㅎㅎ 그래서 후기글들을 찾아보다가 톡톡으로 문의가 24시간 가능하다그래서 떨리는 마음으로 문의를 했어요. 저랑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들이나 해메는 부분에 대해 말씀을 드리니 바로 해결해주셨어요. 전문가의 느낌이 확 들어서ㅎㅎ 결국은 친구들이랑 다같이 직접 상담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위치도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1~2분밖에 안걸리더라구요. 바로 옆에 경의선 숲길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놀러갈겸해서 상담하러 갔어요

 

 

 

 

그렇게 3번출구 도착해서 연남약국을 찾고 위쪽에 노란색 간판을 찾았어요! 올라가서 입구들어갔는데 역시 시기가 시기인지라 온도체크부터 손소독 그리고 작성까지 마치고나서 상담을 들어갔는데 직접 상담받으러 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진짜 그동안 고민했던게 순식간에 해결되니까ㅎㅎ 허탈했어요.

 

 

 

 

첫 타투인 애들도 저포함해서 있어가지고 좀 걱정했는데 안에도 엄청 깔끔하고 일단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 잘생기셨었어요ㅎㅎ 저희는 레터링타투로 새기기로 해서 이런 저런 폰트를 설명 받고 친구들이랑 다같이 골랐어요. 그리고나서 바로 받을 수 있다그래서 친구들이랑 또 고민에 빠졌어요ㅎㅎ 오늘은 상담만 일단 생각하고 왔어서 내일로 날짜 예약해놓고 왔어요. 벌써 두근두근하네요ㅎㅎ 상담하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고 제일 중요한 우리가 궁금한 점들이 다 풀려서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리터치도 평생 무료라고 한 부분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여성 타투이스트분도 계신다고 하셔서 더 더 좋았어요! 원래 타투 좋아하던 친구들도 이제는 TM타투 여기서 받을거라고 계속 얘기해요ㅎㅎ TM타투 두번 세번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