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커버업타투 고퀄 작업 가능!

by 타투ATOZ 2021. 7. 7.
728x90

 

 

 

 

 

 

커버업타투 고퀄 작업 가능!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아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저는 물리치료사로 일을 하고 있는데 요즘 들어 더 환자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오늘은 반차를 쓰는 날이였어요. 그래서 점심까지 일을 하고 일찍 나왔거든요. 오늘은 아침부터 아주 바쁘게 움직였느데요. 우선 점심까지 일을 하고 바로 미용실로 갔어요. 머리를 정말 오랜만에 하는데 머리에 웨이브를 주려고 정말 많이 길렀거든요. 그래서 이제 어느정도 파마가 될 길이가 된 것 같아서 머리를 하러 갔다왔어요. 저는 벌써 한 10년째 다니고 있는 미용실이 있는데 여기 선생님이 워낙에 제 머리카락이나 두상에 대해서 잘 아셔서 정말 편하게 손질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도 웨이브를 하려고 기르느라 오래 못갔는데 오랜만에 딱 가니까 굉장히 반겨주셔서 이맛에 단골을 하지 생각을 했어요. 아무래도 머리를 자르고 하는건 한시간도 안걸리고 다 끝나잖아요. 근데 아무래도 웨이브를 하는거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했었거든요. 그래가지고 반차하 고 바로 미용실로 간건데도 시간이 꽤 걸렸어요. 두시간 정도 시간이 지났나 바로 백화점으로 갔는데요. 이번에 친구가 결혼을 해서 결혼 선물을 사러 갔다 왔어요. 안그래도 전부터 제가 정장 하나 사준다고 했었는데 이번에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결혼선물 겸 전 취직선물을 같이 사려고 갔다왔어요. 미용실이나 백화점이나 다 근처라서 이동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사실 저녁에 가장 중요한 일이 있어서 늦지 않으려고 빠르게 움직인거거든요. 백화점에 갔는데 확실히 전체적으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사람이 많으면 어쩌지 걱정을 하면서 갔거든요. 근데 사람이 없고 한산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더 확진자 수가 많이 늘어나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최대한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고 모임을 다 취소하고 있거든요. 오히려 친구들이나 단체모임같은걸 줄이니까 혼자 시간을 보내면서 나를 가꾸고 나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렇게 백화점에 가서 얼른 가장 무난한 스타일로 정장을 하나 샀어요. 오히려 내 옷을 고르는 거면 이것저것 따지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을 것 같은데, 친구 옷은 아무래도 취향을 정확하게 맞추지 못할 바에는 가장 무난한 것으로 가자 싶어서 금방 살 수 있었어요. 이번에 시원하게 쏘는거니까 제가 평소에 사는 옷보다 금액대도 높여서 좋은 정장으로 하나를 딱 사고 나왔어요. 그리고 원래 오늘 가장 중요한 일이였던 걸 하러 바로 이동했어요. 저는 신촌에 있었는데 제가 저녁에 가야하는 곳이 홍대였거든요. 정말 가까운 거리라 사실 늦을 일은 없다 싶었는데 아무래도 낮시간에 이것저것 한게 많아서 최대한 빠르게 움직이려고 했어요.

 

홍대로 이동해서 찾은 곳은 바로 TM타투, 타투샵이에요. 제가 오늘 정말로 이 타투샵을 가려고 며칠전부터 얼마나 오늘만을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아주 아주 어렸을때 생긴 상처가 하나 있는데 이게 오히려 학창시절에는 신경이 안쓰이다가 나이가 드니까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의 추천으로 이 흉터를 가리는 커버업타투라는걸 하기로 했어요. 우선 찾아본바로는 타투보다 더더더 실력이 좋은 작업자에게 받아야 하는게 바로 커버업타투라고 해요. 그만큼 까다롭고 정말 잘하는 곳에서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소개를 받아서 찾아가게 된 곳이 TM타투 샵이에요. 오늘 저녁에 상담 예약을 잡아서 받고 왔거든요. 흉터를 가리는 걸 목적으로 하는거다보니까 아무래도 작업 전에 충분히 상담을 해야한다고 하셔서 오늘 상담을 받으려고 미리 예약을 하고 샵에 갔다왔습니다.

 

 

 

 

 

 

오래 가지고 있던 흉터를 커버업타투 하려고 하니 사실 되게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오늘 상담을 하면서 궁금한것들을 많이 물어보고 와야지 생각을 햇어요. 그래서 더 늦지 않게 예약시간에 잘 맞춰서 가려고 노력을 했는데 오히려 1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여유롭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커버업타투 상담을 하는데 정말 세심하게 작은 것들까지 놓치지 않고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전문가 입장에서 의견도 같이 이야기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상담이 많은 도움이 됐어요. 타투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서 걱정이 앞섰는데 오늘 정말 긴시간 상담을 하면서 커버업타투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됐어요. 그리고 작업하신 사진들을 쭉 보여주셔서 하나하나 많이 봤는데 정말 멋진 작품들이 많아서 감동을 받았네요.

 

 

 

 

 

 

커버업타투 항상 어려운 문제라고 하셨거든요. 대신에 정말 신중하게 상담을 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서 진행을 하니까 그 만족도가 정말 높다고 해요. 아무래도 스트레스였던 흉터나 기존의 타투들을 가리면서 새롭게 변화를 주는거니까 외적으로도 그렇지만 심적으로도 많이 스트레스가 해소될 것 같더라구요. 저도 상담을 이어하면서 흉터를 가리는 것에 급급할게 아니라 흉터도 가리면서 디자인쪽에서도 멋지게 하는걸로 생각을 바꿨어요. 정말 세련된 작품들과 이게 흉터나 기존의 타투가 있던 자리구나 이런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로 멋진 작품들이 많았어요. 저도 작품들을 쭉 보면서 나도 얼른 작업을 받고 싶다고 생각을 했어요.

 

 

 

 

 

 

저는 이번에 TM타투샵에 가서 커버업타투 상담을 마치고 바로 작업일 예약을 잡았어요. 예약은 다음주 주말로 잡았어요. 아무래도 당장 하고 싶었지만 일을 가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치 못할 것 같아서 주말로 잡았는데요. 그동안 술도 잠시 먹지 않고 잠도 푹자고 하면서 작업일에 몸 컨디션이 좋게 관리를 하려고 해요. 이게 사실 큰 작업을 할 때는 몇시간씩 작업이 이뤄지기 때문에 컨디션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큰 크기가 아니라서 딱히 큰 상관은 없을 듯 하지만 그래도 뭐든 미리 준비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커버업타투를 통해서 새로운 변화를 갖고자 해요. 크기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어렸을 때 생긴 흉터를 이제 떠나보내려니 되게 기분이 싱숭생숭하더라구요. 아직 작업까지 며칠 남았는데 그래도 하루하루 설레일 듯 합니다. 오늘 회사에서 반차를 쓰고 오후부터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빠르게 끝나버렸네요. 몇년만에 머리에 웨이브도 주고 미뤄뒀던 친구 선물도 사고, 커버업타투 계획의 스타트도 끊었으니 오늘은 정말 많은 일을 한 하루에요. 커버업타투 상담과 처음 방문한 TM타투샵 후기는 여기까지 적어보겠습니다. 모두 멋진 타투 받으시길 바랄게요!

 

 

 

https://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