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홍대타투 예쁜 작업 소개해요!

by 타투ATOZ 2021. 7. 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인데 다들 뭐를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전체적으로 잠잠해져서 친구랑 커피도 마시러 가고, 산책도 하고, 영화도 보러가고 했거든요. 근데 며칠 전부터 갑자기 변이바이러스로 다시 많이 심각해진 것 같아요. 흑흑 그래서 아무래도 오늘은 약속을 취소하고 집에서 소소한 힐링을 하려고 해요. 오늘은 많이 피곤하지 않아서, 그리고 내일은 주말이니까 출근을 안하잖아요, 그래서 오늘같은 날은 좀 늦게까지 놀다가 잠을 자야 내일 늦잠도 잘 수 있고, 완벽한 불금을 보낼 수 있어요.

 

할일도 다 해놓고, 잠잘 준비도 다 해놓고 잠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어떤 영화를 볼지 찾아보려다 이렇게 글을 몇자 적어보게 됐어요. 우선 오늘 볼 영화도 미리 준비를 해놔야 하는데 그전에 제가 꼭 자랑하나 하고 싶은게 잇거든요. 제가 얼마전에 타투를 받은 곳인데, 여기 타투는 꼭 보셔야해요! 한번 말고 두번은 꼭 보셔야해요. 너무 잘하는 곳이라 이미 유명하지만 귀엽고 예쁜 타투가 새로 올라온 게 많아서 꼭 이렇게 소개를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 지금 사진이랑 같이 소개를 간단하게 한번 적어볼게요!

 

 

 

 

 

 

홍대타투 샵으로 제가 자랑하고 싶은 곳의 작품사진을 올려볼게요! 짠, 이건 팔 뒤쪽으로 새긴 레터링인데요. 부위가 정확하진 않지만 사진으로 봤을 때 팔꿈치 위에다가 새기신 것 같아요! 제가 왜 이사진을 가져왔냐면요 이 얇은 선으로 쓴 레터링이 너무 예뻐서 두둥! 저는 아무래도 조금 두껍고 진한 느낌보다는 여리여리하고 얇게, 부드럽게 그렇게 그린 레터링타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요즘 또 이런 분위기가 대세인 것 같기도 해요! 근데 타투는 유행을 따라갈게 아니라 완벽하게 내 취향대로 진행하는게 정답이죠. 레터링은 다양한 문구를 새길 수 있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이렇게 폰트가 다양해서 각 폰트마다 느낌이 다르니까 이것도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레터링은 아직 한번도 해보지 못했는데 만약 딱 하게 된다면 이렇게 부드럽고 얇은 선으로 된 폰트로 하고 싶어요!

 

 

 

 

 

 

홍대타투 샵 작품 중에서 눈길을 확 사로 잡는게 있었으니,,! 바로 이 용문신입니다. 정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용문이신데요. 지금까지 본 용문신과는 정말 퀄리티와 분위기 모든것이 다르네요! 이건 아마도 감성타투 장르에 속하는 용타투인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정교하고 디테일을 다 살아있는데 선 자체가 얇고 꽃과 함께 디자인되어서 감성타투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감성타투는 이제는 타투의 한 장르로도 설명이 돼요. 이게 인스타그램 같은 곳에서 찾아보니 한국적인 타투, 한국인의 타투스타일로도 표현이 되더라구요. 여기 홍대타투 샵에도 외국인이 정말 많이 찾는곳인데요, 그래서 다양한 나라에서 찾는 곳이라 구글 후기도 많고, 또 일부로 한국의 타투를 받기 위해서 멀리서도 찾아오신다고 해요. 이런걸 보면 정말 한국의 발전 속도나 센스 같은게 대단한 것 같아요.

 

 

 

 

 

 

귀여운 곰돌이에요! 홍대타투 샵에서는 미니타투 작업도 정말 많이 이뤄져요. 워낙에 규모가 큰 곳이고 전국에서 알아주는 샵이라 사실 큰 작업을 위주로 할 것 같아서 괜히 작은걸 예약하기가 민망하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근데 오히려 여기는 정말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장르가 모두 이뤄지는 곳이에요. 타투가 작다고 해도 사실 각자 자신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하고 특별한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작은 타투, 간단한 타투를 받는다고 해도 무조건 잘하는 사람에게 받아야 하고, 또 안전하게 작업을 해주는 곳에서 해야하는 것 같아요.

 

홍대타투 샵에는 아티스트 분들이 10분정도 계시다보니 작은 사이즈의 타투부터 큰 작업, 전신을 가득 채우는 것까지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어요. 그래서 작은 타투라도 잘하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쁜 타투 부위에 새긴 레터링이에요! 저도 가장 마지막에 받은 타투가 바로 갈비뼈 위에거든요. 사실 갈비뼈타투라고 찾아보면 통증에 대한 말이 많이 나왓어요. 아무래도 지방층이 많지가 않은 부위라서 뼈가 바로 딱 만져지니까 엄청 아프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걱정을 무지 무지 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작업을 하면서 제가 딱 그 위치를 볼 수가 없었던지라 오히려 안보고 있으니까 더 잘 참아지더라구요.

 

갈비뼈부위는 사실 완벽하게 가려지는 부위이긴 하지만 어떤 옷을 입냐에 따라서 살짝 보일 때도 있거든요, 근데 이제 이거를 보여줄 일이 있으려면 항상 배가 없어야겠지요. 흑흑 자랑하고 싶을 때는 몸매가 관리가 되어있어야 한다는 재밌는 단점이 있는 타투부위네요! 그래도 참 매력적이고 예쁜 부위라서 저는 이번에 도전을 한건데 완전 대만족이랍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이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들에 눈이 자꾸 가는데요. 홍대타투 샵 작품중에 이렇게 꽃타투가 참 많아요. 아무래도 꽃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은 꽃을 타투로 이렇게 새겨놓으니까 더 아름답고 또 자주 내가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여름이라 이런 시원한 컬러의 꽃을 보니 더 좋네요!

 

 

 

 

 

 

요즘 뜨고 있는 라인타투네요!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곳에서 찾아봐도 정말 핫한 타투가 바로 이런 라인워크 작업같아요. 홍대타투 샵의 라인타투들은 다른 곳과 정말 다르게 선이 깔끔하고 또 전체 형태도 너무 좋아요. 저는 아무래도 균형있는 느낌과 또 깔끔하게 표현이 되었는지 이런걸 중점적으로 보곤 하는데 이게 너무 완벽한거에요. 그래서 저는 정말 실력이 괜찮은 곳,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찾는 지인들한테 꼭 데리고 가는 곳이 바로 여기 샵이에요!

 

 

 

 

 

 

H를 큰 사이즈로 새기니까 하나의 그림 같으면서 무슨 특별한 의미가 담긴 것 처럼 보여요. 타투는 이렇게 의미를 담아내더라도 바로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대놓고 의미를 써내는 것도 있고, 아예 시그널처럼 나만 아는, 아니면 나와 누군가만 딱 보면 이해할 수 있게 의미를 숨겨놓는 케이스가 있는 것 같아요. 레터링 문구도 의미있는 멋진 말을 딱 적어 놓음으로써 나 자신도 그걸 보면서 바로바로 다시 깨닳음을 얻을 수 있어서 좋잖아요. 근데 또 반대로 아무도 못알아보는 폰트나 그림등의 형태로 의미를 안에 깊숙이 담아서 티나지 않게 새기는 것도 매력적이에요. 나는 그 의미를 알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바로바로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몰랐으면 할때 이렇게 하는게 딱 인 것 같아요. 의미를 어떻게 담느냐까지도 각자의 선택으로 진행되는 타투이니만큼 완벽히 나의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게 생각이 돼요.

 

 

 

 

 

 

귀여운 미니 종이비행기 타투에요. 이렇게 작은 타투로 귀엽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타투를 받고 온 홍대타투 샵의 최신 작품들을 이렇게 소개해봤어요. 저는 워낙 타투에 관심도 많은 사람이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친절하고 잘 해주셔서 이렇게 꼭 한번은 홍대타투 샵에 대해서 글을 써보고 싶었거든요. 타투를 어디서 해야할지, 누구에게 받아야 좋을지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꼭 참고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행복한 금요일 밤 되시길 바라겠구요, 또 주말도 모두 행복으로 가득 가득 채우시길 바랄게요!

 

 

 

https://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