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여자타투 감성타투 전문 타투이스트 ALLY

by 타투ATOZ 2019. 8. 30.
728x90

여러분 이제 곧 가을이 올 것만 같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올 해 가을 준비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이 바쁜 직종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7,8월은 정말 시간이 후다닥 지나갔어요. 사실 바쁜 프로젝트만 지나가서 한숨 돌린 정도이지, 여전히 바쁘기는 매한가지이네요. 이렇게 바쁜 날들을 보내다 보니 몸이 많이 피로해지고, 기분도 그다지 즐겁거나 좋지 못한 것 같아서 팀장님께 정말 사정을 말씀 드리고, 저번 주 금요일에 월차를 썼어요.

월차를 쓰고 토일 주말까지의 시간을 만들어서 여행을 좀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당. 어느 곳으로 여행 갈 지는 전혀 정하지 못했는데, 바다도 보고 싶고, 사람이 많이 없는 한적한 곳에 가서 조금 쉬면서 여유를 느끼고 오고 싶었어요. 사실 일하기 싫은 핑계라고 여겨도 되지만, 그래도 열심히 달려온 것에 대한 보상을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컸지요! 목요일에 일이 다 끝나고 집으로 돌아와서 여행지로 어디를 가야할지 이리저리 검색해보면서 찾아보았는데, 신기하게도 제 마음에 쏙 드는 여행지를 못찾겠더라고요. 그래서 짧은 2박 3일의 일정이지만 해외라도 나갔다가 와야하나 라는 생각을 했지만, 다녀온 뒤, 피로의 누적과 후폭풍이 너무 두려워서 그 생각은 빨리 접어버렸어요.

결국 저의 우유부단함과 귀차니즘 때문에 여행지를 제대로 정하지 못했고, 금요일 아침이 되었어요. 어떻게 얻은 조그만 휴가인데, 아무 곳도 가지 않고 이렇게 보낼거냐! 스스로에게 질문을 하다가, 퍼뜩 머리 속에 스쳐지나간 키워드가 있었어요. 그건 바로 타투인데요, 사실 올해 초부터 타투에 대한 생각이 문득문득 났지만, 타투는 처음 도전하는 것이 너무 무서웠고, 그리고 무엇보다 아플까봐 진짜 걱정이 많이 되었거든요. 그래서 타투를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은 들었어도, 실천에 옮기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저는 이 번 기회가 타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제가 갑자기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이유는 저도 전혀 모르겠지만, 아무튼 타투에 대한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인터넷 검색 창에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약간 무서운 아저씨들? 용그림이나 호랑이 그림이 있는 이레즈미타투 쪽은 당연히 제가 도전하는 것이 어려울 것 같았고, 무서운 건 둘째치고 그림이 너무 커서 진짜 많이 아플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그건 넘기고, 이런 저런 것들을 고려해서 정하게 된 게 여자타투 제격인 감성타투예요! 미니나 레터링도 되게 멋있어 보이고 끌렸지만, 요즘은 또 감성의 시대잖아요? 그래서 저의 첫 여자타투 감성으로 도전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니까 감성타투는 정말 말 그대로 감성을 살려서 작업하는 것들 이여서, 본인이 생각되는 것들로 도안을 드리면 그에 맞추어 전문가분들이 작업을 도와주시더라고요. 타투는 또 한 번 몸에 새기면 평생 가져가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차별화 되고 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 받은 곳에서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때문에 인터넷에 정말 2시간? 정도를 들여서 유명한 곳을 알아봤던 것 같아요. 그 노력의 결과로 제가 결정하게 된 '여자타투 감성타투 전문 타투이스트 ALLY'  홍대에서 활동하는 분이었어요!

 



 

전화를 해보니,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당일에 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아서 다음 날인 토요일에 작업을 받고 싶다고 말씀 드리니 문제 없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저번 주말, 토요일이죠! 홍대에서 활동하는 여자타투 감성 전문 타투이스트 ALLY님에게 방문해서 감성타투를 받고 왔어요. 먼저 샵에 계신 직원분께서 예약확인 후 안내를 해주시고, 타투이스트 ALLY님을 만나러 들어갔어요.

타투이스트 ALLY님과 긴 시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여자타투로 손목에 타투를 새기게 되면 좀 더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나서 다양한 여자타투 감성타투 사진들을 보고 예쁜 타투에 홀려서 감성타투 부위를 손목으로 정했어요. 처음 진행하는 타투라서 겁 먹고 쫄아있는 저한테, 사탕도 주시고 말도 걸어주시고, 작업하시는 내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주시고자 많이 노력하시는 부분들이 보여서 정말 감사했어요.

위생적인 부분도 신경 안 쓰인 게 아니었는데, 타투이스트 ALLY 님은 모든 제품 1회 사용 후 폐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 몸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예민하신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텐데, 아마도 이런 섬세한 배려가 더 많은 손님을 방문하게 하는 이유가 되는 것 같아요. 제가 타투이스트님께 말씀 드리고 작업을 받은 여자 감성타투는 꽃이에요. 제가 장미를 되게 좋아하기 때문에, 장미 모양으로 타투를 새겨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타투이스트님은 어려울 거 없다고 하시면서, 정교하고 예리한 작업을 정성을 다해 진행해주셨어요.

제 인생의 첫 여자타투를 마치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샵을 나와서, 홍대의 젊음을 한 번 느껴보자! 하면서 길거리를 좀 걸었어요. 걸으면서 이것저것 사먹고 저녁을 느끼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괜히 손목에 새겨진 아이를 보면서 흐뭇하게 웃고 있더라고요 제가 J 확실히 급하게 결정하고 진행했기 때문에 어쩌면 후회할 일이 될수도 있었는데, 정말 운좋게 프로다운 타투이스트 ALLY님을 만나서 정말 만족스러운 하루와 타투를 얻었어요. 한번 이분에게 받으면 다른 곳은 못간다고 할만큼 섬세하고 정교한 스킬이 최고라는 후기를 읽었는데, 저 또한 그 마음을 백번 공감을!! 

 

 


 

여자타투 감성타투 전문 타투이스트 ALLY

010.3394.3655

타투문의 오픈카카오톡 바로가기

 

TM타투_ally

#홍대타투#감성타투#미니타투#레터링타투#타투수강#타투이스트#여성타투이스트#타투잘하는곳#강남타투#인천타투#부천타투#꽃타투#라인워크#tattoo

open.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