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11월도 다 지나가네요. 오늘 밤부터 한파라고 하는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신체 온도가 떨어지면, 면역력도 같이 내려간다고 하더라구요. 추운 겨울이 시작되는데, 모두 몸 따뜻하게 잘 챙겨 입으시길 바래요. 제가 지난 주에 타투를 하러 홍대에 갔었거든요.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추워지기전에 타투를 받은게 잘한 것 같아요. 특히나 얼마전에 차를 팔아서 이제 다시 뚜벅이가 되었거든요. 매일 차를 타고 다니다가 이제 차가 없어지니, 뭔가 어디를 가는 것 자체를 많이 피하게 되더라구요.
차가 없어도, 서울까지 홍대까지 나가서 타투를 받으러 갔던게 정말 저는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그 이유가 이번에 한 늑대타투가 정말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 나와줬거든요. 몇년 전에 집 근처에서 친구랑 같이 타투를 한적이 있었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정말 마음에 안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서울에서 제일 타투 잘하는 곳으로 가겠다, 이 생각을 했었어요. 그리고 타투 잘하는 곳을 찾아보고 홍대로 타투를 하러 갔어요.
타투 잘하는 곳으로 가장 유명한 샵으로 갔구요. 홈페이지에 타투 작품이랑 각종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참고해서 보기도 좋았고, 정말 어느정도 신뢰가 생긴 상태로 타투를 하러 갈 수 있었어요. 타투는 사실 과정도 중요하겠지만, 결과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평생을 보고 살아야 하는 거니까요. 그래서 타투 작품을 위주로 많이 찾아봤는데, 늑대타투 뿐만 아니라 모든 타투 작업들이 가장 완벽하게 보였던 곳이 바로 이번에 제가 간 TM타투 샵이였어요.
제가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게 바로 늑대타투였어요. 타투에서 동물을 주제로 진행되는 작업이 굉장히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그 중에서 손꼽히게 인기가 많은게 바로 늑대타투거든요. 저 또한 늑대타투만의 그런 강인함과 날카로운 느낌 이런거에 딱 꽂혀있었어요. 확실히 내가 하고 싶은 타투가 정확하게 잡혀있기에, 타투를 찾아보고 하면서 계속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렇게 늑대타투 작업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직접 찾아봤구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TM타투였어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타투 작업들을 볼 수가 있었고, 확실히 타투 작품 사진을 다 보고 나니까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정말 세상 행복하겠다, 이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
타투는 거의 예약을 통해서 진행이 되기에, 저도 미리 TM타투로 늑대타투 예약을 잡아두고 타투를 하러 갔어요. 다행이 제가 타투를 하러 간 날은 그렇게 춥진 않았거든요. 근데 진짜 날씨가 추웠는지, 더웠는지 이런 생각이 잘 나지 않을 정도로 타투를 하러 가는길에 되게 기대를 하고, 또 그만큼 긴장도 하고 갔었어요.
기대감과 긴장감을 가지고 타투를 하러 갔구요. 이 긴장은 상담이 시작되고 나서 진짜 몇분만에 다 풀렸어요. 늑대타투를 하기 전에 먼저 상담이 진행이 되거든요. 이 상담은 또 상담을 전문으로 해주시는 상담 매니저님이 따로 해주셨어요. 타투에 대한 기본적인 것들도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셨고, 또 관리법에 대한 것도 우선적으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대화를 나누면서 진짜 금방 긴장이 풀렸어요. 그 정도로 분위기가 되게 편안하고 좋았던 걸로 기억에 나요.
그리고 제가 TM타투에서 늑대타투 상담을 하면서 정말 새롭게 알게 된게 있었는데요. 늑대타투라는 것 안에서도 굉장히 여러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였어요. 타투를 하기 전에 상담을 하면서, TM타투에서 작업 진행이 된 늑대타투 작품들을 다 보여주셨거든요. 그러면서 이렇게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는거에 굉장히 인상적이였어요. 제가 생각한것보다 정말 독특하고, 색다른 스타일이 많았어요. 시야가 확 트이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정말 다양한 표현의 늑대타투 작품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사실 그 디자인에 대한 부분, 표현에 대한 부분도 굉장히 인상적이였고, 또 한편으로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곳이라는거에 굉장히 놀라웠어요. 안그래도 타투 잘하는 곳, 제일 잘하는 곳을 찾아서 온거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 곳인줄은 또 몰랐거든요.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고, 그 타투 작품의 양이 정말 대단히 많더라구요. 이때 확실히 타투가 잘 나올 것 같다란 생각과 안심이 됐어요.
그리고 이 상담 시간에, 늑대타투 작업을 맡아서 해주실 타투이스트님의 포트폴리오도 함께 볼 수가 있었거든요. 상담을 하면서 관련된 것들을 정말 준비를 많이 해두셨더라구요. 타투샵에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잡을때 어깨 쪽으로 해서 늑대타투를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었고, 어느정도 간단하게 대화를 나눴었거든요. 그런 부분들로 미리 준비를 많이 해두신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상담이 진짜 제대로 진행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늑대타투 작업을 해주실 타투이스트님의 포트폴리오를 미리 볼 수가 있어서 정말 이때부터 굉장한 기대감이 생겼는데요. 진짜 너무 실력이 좋은 분이라는게 딱 느껴지는 타투들이였어요. 그 양도 대단했지만, 정말 이렇게 좋은 퀄리티가 나온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늑대타투 도안을 완성하고 바로 작업이 시작이 됐는데요. 정말 타투이스트님에게서 뭔가 전문가의 그런 아우라가 확 느껴지더라구요.
타투를 받는 동안에도 사실 진짜 힘든게 하나도 없었어요. 저도 예전에 타투를 해본적이 있었거든요. 처음 타투를 했던건 다른 곳에서 받은거긴 하지만, 진짜 아프기도 엄청 아팠어요. 근데 당연히 사람의 피부에다가 잉크를 넣어서 그림을 표현해내는거기에, 안아플 수가 없지 라는 생각이였거든요. 근데 이번에 TM타투에서 늑대타투를 받는 동안에는 진짜 그냥 참을만한 정도, 딱 그정도였어요. 그래서 정말 하나도 힘든거 없이 편하게 타투 작업을 받았던 것 같아요. 제가 타투를 하러 갔떤 날에 진짜 컨디션이 좋아서 그랬을 수도 있구요. 어떤 이유였든, 정말 아프지 않게 받을 수 있어서 이것도 굉장히 좋았고, 진짜 타투를 받는 동안에 그냥 여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타투를 또 한다고 해도, 아플까봐 걱정하진 않을 것 같아요.
이렇게 늑대타투를 받았는데요. 무엇보다 진짜 마음에 들게 받은게 정말 감사할 일인 것 같아요. 사실 타투샵을 진짜 많이 찾아보고 갔던거라서, 기대가 굉장히 많이 됐었는데, 제가 기대한 것보다 더 멋지게 완성을 해주셨어요. 차가 없어서 지하철을 타고 타투를 하러 갔었는데, 타투샵 위치가 너무 좋아서 이동하는것도 진짜 편했고, 그냥 이날 모든게 다 좋았어요. 앞으로도 저의 모든 타투를 맡기고 싶은 곳이에요. 정말 타투 제일 잘하는 곳으로 열심히 찾아보고 간 보람이 있었죠. 홍대까지 간 것도 아깝지 않구요! 오늘 이렇게 타투 후기도 한번 적어봤는데요. 잘 보셨나요! 그럼 여러분, 이제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타투 참고하면 좋은 타투 모음 (0) | 2022.12.13 |
---|---|
구리타투 추천하는 곳 (0) | 2022.12.05 |
반려묘타투 생각중이라면! (0) | 2022.11.21 |
귀여운 반려견타투 추천해요 (0) | 2022.11.15 |
첫타투 후기 - 반려묘타투 (0) | 2022.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