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써보는 타투 후기입니닷!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또 이렇게 새로운 한주가 시작이 됐어요. 이제 11월도 며칠 남지가 않았네요.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타투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주말에 친구와 함께 타투를 하러 홍대에 갔다왔거든요. 저는 반려묘타투를 했는데, 워낙에 잘하는 곳으로 찾아보고 간거라서, 안그래도 기대만땅이였거든요. 근데 기대했던 것보다도 더 잘해주셨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좋은 시간으로 타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저의 첫 번째 타투 후기도 들려드리고, 친구와 함께 타투를 받으러 갔떤 이야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전부터 친구랑 자주 타투 얘기를 하곤 했어요. 둘다 타투가 처음이였고, 전부터 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러다가 이번에 2022년이 다 가기전에 한번 도전을 해보자 딱 얘기가 나왔었거든요. 그리고 드디어 둘다 첫 타투를 도전을 했습니닷! 진짜 많이 찾아봤어요. 타투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곳, 후기가 좋은곳들을 알아봤구요. 둘이서 다 찾아봤을때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홍대에 있는 TM타투였는데요. 확실히 어떤 곳보다도 작업이 정말 깔끔하고, 보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타투 작업 사진들도 꼼꼼하게 보고 갔는데, 그래서인지 타투를 하러 가는 날, 정말 기대가 많이 됐었어요.
친구랑 저랑 둘다 처음으로 하는거다보니, 아무래도 알아볼게 많았어요. 어디서 할지도 정해야하지만 또 어떤걸 할지, 관리는 어떻게 해줘야하는지 등등 미리 서치할게 많았거든요. 그래서 일부로 조금 촉박하게 생각하지말고, 제대로 준비를 하고 하자 이런 마음이였는데요. TM타투 홈페이지를 통해서 타투에 대해서 많이 알아볼 수가 있어서 정말 유용했거든요. 타투라는거자체가 되게 많아지고, 또 주변에 타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다보니 쉽게 보고 듣고 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전문가에게 듣는 그런 정확한 정보가 필요했거든요. TM타투 홈페이지에 타투 관리에 대한 부분도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고 해서, 이런 부분을 참고해서 보기가 좋았어요. 타투를 처음 하는 사람 입장에서 정말 유용했던 부분이에요.
둘이서 나름대로 되게 열심히 찾아봤거든요. 그리고 둘다 마음에 드는 곳을 딱 정하고, 그렇게 TM타투에 타투를 하러 갔어요. 당연히 미리 예약을 하고 갔고,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수도 있어서 한 일주일 정도 전에 예약을 잡았어요. 그래서 정말 대기시간이나 그런거 없이 순조롭게 진행이 됐던 것 같아요. TM타투는 홍대점도 있고, 건대점, 인천점도 있거든요. 저희는 그 중에서 홍대점으로 갔는데, 여러 지역에 지점이 있으니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반려묘타투를 했거든요. 제가 키우는 고양이로 해서 타투 도안을 잡았는데요. 미리 예약을 할때 사진을 준비해달라고 하셔서 미리 사진을 많이 가지고 갔어요. 핸드폰에 고양이 사진으로 가득하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하고 싶은 느낌이 잘 담긴 것들을 따로 체크를 해서 모아놨거든요. 그리고 정면에서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들도 많이 준비를 해갔어요. 미리 어떤걸 챙겨가면 도움이 될지 이런 것들도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시고 하니까, 처음하는 사람들도 걱정할 것 없이 할 수 있는 곳이였어요.
타투 도안을 정하기 전에 먼저 기본적인 설명을 해주셨거든요. 정말 거기 계신 분들이 모두 다 친절하시더라구요. 되게 큰 곳이라서 직원분들 같이 보이시는 분들이 진짜 많이 계셨거든요. 근데 그 분들이 다 인사도 잘 해주시고, 또 되게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그렇게 막 부담이 되거나 하는건 없었던 것 같아요. 또 친구랑 같이 갔기 때문에 아무래도 더 편한것도 있었나봐요.
기본적으로 타투 작업 전에 알아야할 것들을 설명을 해주시고, 그 다음부터 바로 타투 도안 작업이 진행이 됐거든요. 반려묘타투로 작업이 됐던 다양한 작업 사진들도 많이 준비를 해놔주셔서, 그것도 함께 보면서 도안을 잡아나갈 수 있었어요. 확실히 전문가를 만나서 하니까 이게 굉장히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구요. 노하우도 있으시고, 확실히 경험이 많은 분이라서 믿고 맡길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친구는 다른 타투를 했지만 상담은 같은 매니저님이 해주셨어요. 그래서 되게 재밌고 즐겁게 상담을 했는데, 매니저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유머러스하셔서 정말 긴장도 안되고 편한 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타투 도안을 다 정하고 나면 타투 작업이 시작이 되는데요. 이 타투 작업은 각각의 타투 장르 전문가가 맡아서 해주시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제가 한 반려묘타투 장르의 전문 타투이스트님이 작업을 해주셨고, 친구는 다른 타투이스트님이 해주셨어요. 확실히 되게 체계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타투를 잘 아는건 아니지만, 타투 장르가 다양하게 나누어진다는건 알고 있거든요. 장르 이름도 몇가지 아는게 있지만, 그것 외에도 정말 다양한 타투 장르가 있어요. 타투 장르가 나누어지는 만큼, 그 각각의 특징이 다르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TM타투는 각각의 타투 장르별 전문 타투이스트가 상주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타투 작업 퀄리티가 잘 나오구요!
반려묘타투도 여러 장르로 표현이 가능한데, 저는 리얼리즘으로 해서 고양이의 실제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는 스타일의 타투를 했거든요. 그래서 이 장르를 전문으로 하시는, 경험이 많은 타투이스트님이 해주셨는데, 확실히 경력자 전문가는 다르다는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
타투 잘하는곳을 열심히 찾아보고 간거라서 안그래도 기대를 정말 많이 하고 갔거든요! 다른 후기도 다 읽어봤었는데, 어떤 분들은 타투가 마음에 안들게 나올까봐, 혹시라도 망할까봐 이런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근데 TM타투라는 곳으로 타투를 하러 간다면, 아마 이런 걱정은 없으실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이미 타투 잘하는 곳으로 인정을 받은 곳이기도 하고, 또 타투 작업들을 찾아봐도 가장 괜찮은 곳이였거든요. 굉장히 기대를 많이 하고 갔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도 더! 마음에 들게 타투가 나와줬어요.
친구는 조금 더 심플한 스타일의 타투를 해서 저보다 작업 시간이 좀 더 짧았어요. 그래서 친구가 먼저 끝내고 저를 기다려줬는데요. 저도 반려묘타투 작업을 다 마치고 나왔는데, 친구 표정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거든요! 그냥 설명하지 않아도 너무너무 행복해하는 표정을 봤어요. 저도 친구도,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게 타투를 받았어요!
이렇게 친구와 함께 TM타투에서 반려묘타투를 받고 왔거든요. 첫 타투 정말정말 마음에 들게 받았답니닷! 처음 한 타투가 이렇게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정말 하루만에 또 타투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래서 타투 중독이라는 말이 나오나봐요. 다음에 타투를 한다고 해도 저는 또 TM타투를 갈 것 같아요. 타투 작업도 너무너무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친절하셨던 점도 정말 좋았어요. 반려묘타투를 생각중이시라면! 타투를 어디서할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여러분 저의 첫 타투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리타투 추천하는 곳 (0) | 2022.12.05 |
---|---|
늑대타투 퀄리티가 남다른 곳 (2) | 2022.11.29 |
귀여운 반려견타투 추천해요 (0) | 2022.11.15 |
첫타투 후기 - 반려묘타투 (0) | 2022.11.08 |
나와 잘 어울리는 꽃타투 새기기 (0) | 2022.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