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덥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은 하루네요! 저는 더위를 끔찍히도 싫어하는데, 요즘 낮에는 진짜 엄청 덥거든요,,,, 그랬는데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날은 흐리지만 그래도 덥지 않아 좋은 하루에요!
제가 어제는 진짜 더운 날씨에도 타투를 하러 서울까지 갔다왔거든요. 사실은 서울이라고 해도 저희 집이랑 되게 가까운 서울! 이번에 타투를 하나 하려고 엄청 찾아봤거든요. 사실 전에도 몇번 해본적이 있었는데, 이게 뭔가 딱 백프로 마음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아마 제대로 찾아보지 않고, 급한 마음에 가서 했던게 문제였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이번에는 진짜 많이 찾아봤거든요! 타투 작품 사진들을 몇백개는 본 것 같아요. 사실은 제가 이번에 한 타투가 지금까지 받은 것보다 가장 큰 크기거든요. 그래서 아마 되게 망하면 안된다는 그런 생각에 사로잡혀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다 찾아보고 나서 제가 간 곳이 TM타투 강서점이거든요! 가장 먼저 찾은건 TM타투라는 곳이였어요. 지금까지 왜 몰랐나, 지금까지 왜 다른 곳을 갔나 후회가 될 정도로 진짜 멋진 작품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또 굉장히 유명해요! 이미 저 빼고 다들 알고 찾아가는 곳이였더라구요. 저는 항상 제가 사는 쪽으로만 찾아봐서 그랬는지,,,,, 이번에는 서울로 해서 타투 잘하는곳, 실력 좋은 타투이스트 다 찾아봤거든요. 그리고 나서 딱 TM타투를 알게 됐어요.
진짜 다 찾아보고 나니까, 딱 구분이 지어지더라구요. TM타투는 각 장르별로 전문 타투이스트님들이 따로따로 계시고, 그래서 각 장르의 특징을 잘 살린 작품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확실히 퀄리티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곳이였어요.
저는 그 중에서도 TM타투 강서점으로 가서 받았는데요. TM타투 홍대본점, 인천점, 강서점, 건대점 이렇게 나누어져있는데 그 중 가까운곳이 강서점! 상담도 같이 진행이 되고 하니까 구분없이 가까운 곳으로 가서 받아도 되겠더라구요.
이번에 많이 찾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서 타투를 했는데요. 위에 말했듯이 이번에 한 타투는 크기가 좀 있어요. 그래서 아마 더 신경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제가 이번에에 한 타투는 고래타투거든요! 고래타투는 저의 오래전부터 꿈이였어요,,,,, 타투를 처음 알게되고, 뭔가 딱 꽂혔던게 바로 고래타투였는데요. 제가 원하는 그런 웅장함과 포스는 어느정도 크기를 있게 해야해서 사실 처음부터 도전을 하진 못했엇거든요. 그리고 처음에는 작은 타투부터 하나씩 하나씩 했었어요.
타투라는게 쉽게 새기고 쉽게 지우고 할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까 조금은 부담이 덜한 것부터 시작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크기로 해서 타투를 몇번 했었구요. 그리고 나서 이번에는 진짜 제가 원했던, 오래 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고래타투를 하게 된건데요! 확실히 되게 많이 긴장이 되고 기대가 되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이번에는 TM타투 강서점에서 고래타투를 했어요. 진짜 처음 가는 곳이기도 했고, 또 근데 워낙에 실력이 좋은 분들로만 계신 곳이라는 걸 알고 있으니까 진짜 되게 신나고 기대가 되더라구요. 거의 수학여행 전날 같은 기분으로 해서 타투를 하러 간 것 같아요.
TM타투 강서점 서울이긴 한데, 저희 집이랑 제일 가까운 서울이거든요! 막상 딱 도착했을 때 시간도 얼마 안걸렸고, 되게 편하게 잘 찾아갔어요. 확실히 위치가 좋고, 또 주차도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고래타투 도안을 어느정도 생각을 많이 해서 갔어요. 타투를 할때 거의 저는 어떤 스타일로 할지, 어느정도 크기, 위치는 어디로 할지 다 정해두고 하는 스타일거든요. 근데 저처럼 미리 다 정하지 않아도, 타투 상담을 하면서 도안을 만들어서 할 수도 있고, 거기가서 하나하나 정해서 하셔도 되거든요! 근데 저는 약간 다 정해가는 스타일이고, 이번에도 고래타투 도안을 다 생각을 해서 갔어요. 그래도 가서 타투이스트님과 상담을 하면서, 타투 도안을 조금 수정을 했고,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니 뭔가 딱 분위기가 확 살아나더라구요.
도안까지 다 정하고 고래타투 작업을 시작했는데요, 뭔가 진짜 유명한 곳이고 많이 찾아보고 가서 그런지 진짜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타투 작업도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크기가 작은편이 아니고, 디테일한 부분들이 많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부담이 덜 하더라구요.
타투를 오래 하면 붓기도 있고, 더 아프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따로 아프단 생각도 안들고 잘 받은 것 같아요.
고래타투 완성이 되기 전에, 타투 작업을 받으면서 중간중간 계속 살펴봤거든요. 와,,,, 정말 너무너무 신기하고 타투작업을 해주시는 타투이스트님이 정말 너무너무 멋져보이더라구요! 원래 진짜 전문가들한테서 느껴지는 그런 분위기가 있는데, 그냥 대화를 할 때도 열정이 잇으신 분이란 느낌을 받았었는데, 확실히 타투 작업을 하시는 모습을 옆에서 딱 보니까 진짜 되게 멋지고, 신기하더라구요. 딱 집중하는 느낌도 들고, 되게 섬세하신 스타일이셨어요. 완성이 되어가는 고래타투를 볼때도 진짜 와 대박이다,,, 생각을 했는데 확실히 퀄리티의 차이가 딱 느껴지더라구요!
타투 경력이 길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타투 작업에 대한 경험이 굉장히 많으신 분이라서 표현하는 기술이나 센스가 진짜 대단하시더라구요. 확실히 전문가를 만난 느낌을 받았어요.
이번에 타투를 받으면서, 첫 타투가 아니였음에도 진짜 되게 새로운 기분을 느꼈어요. 앞으로 어디서 타투를 해야할지, 누구에게 타투를 받아야할지 더이상 고민할 게 없겠다 딱 확신이 들었어요. 그만큼 너무너무 퀄리티 높은 작품을 받았거든요!
TM타투 강서점에서 고래타투를 받고 확실히 단골이 되겠다 생각을 했고, 그만큼 마음에 드는 결과로 타투를 받았거든요. 고래타투는 어떤 장르로 해서 표현을 하느냐에 따라 디테일 정도가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제가 받은 도안은 누가봐도 섬세한 표현이 요구되는거였거든요. 근데 이게 도안 그대로의 모습으로 타투가 완성이 되니까 진짜 뿌듯하고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에 타투를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받았고, 이제서야 정말 어디가서도 자랑하고 싶은 그런 타투를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첫 타투를 했을 때처럼 너무너무 기분이 좋고, 뿌듯하고, 그렇더라구요!
날이 더워지고 하니까, 반팔티 반바지 많이 입어서 사람 많은 곳에 가면, 타투를 가지고 계신 분들을 자주 보게 되거든요. 진짜 다양한 스타일로도 가능하고, 여러 부위에도 다 가능하니까 이번에 타투를 해볼까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나만의 스타일을 잘 살려서 퀄리티 높은 타투로 한번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TM타투 강서점 꼭 추천 드리고 싶구요! 저는 이번에 고래타투를 했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게 받았어요. 아마 퀄리티의 차이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모두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타투잘하는곳으로 손에 꼽히는 곳 (1) | 2022.06.10 |
---|---|
성수타투 유명한 곳에서 해요 (0) | 2022.06.08 |
이레즈미문신 남자타투 추천 (0) | 2022.05.31 |
컬러타투 피부톤에 어울리게! (0) | 2022.05.23 |
치카노타투 첫타투 리뷰 (0) | 2022.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