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별타투 인천으로 작업 받으러!

by 타투ATOZ 2021. 8. 1.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좋은 소식이 계속 되고 있어요:)  제가 2년을 만난 남자친구가 있거든요. 지금까지 만나면서 둘다 진지한 관계를 이어갔지만 그래도 결혼에 대해서는 말을 꺼낸적이 거의 없어요. 나이가 한살차이가 나는데 둘다 부모님들이 결혼을 빨리 하라고 하시긴 했거든요. 아무래도 아직까지도 나이가 조금 들면 집에서 결혼 이야기가 빠지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만나면서 결혼 주제로 진지하게 말을 꺼낸 적은 없었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제가 드디어 프로포즈를 받았거든요. 저는 결혼에 대한 환상이 있어요. 그래서 가끔 블로거분들이 프로포즈 받은 이야기를 적어 올려주신걸 보곤 했거든요. 그게 나도 저런걸 받고 싶다 이런 생각보다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감동적이고 뭉클해요. 항상 주변에 결혼식을 가도 눈물이 왈칵 나고는 하는데 제가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될줄을 몰랐어요. 남자친구랑 만난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데요. 그래도 저는 이 남자라면 평생 함께 살아도 정말 재밌겠다. 의지할 수 있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근데 당장 결혼을 해야지 이런 현실적인 생각은 해본지 않았거든요. 그러다가 정말 완벽한 서프라이즈로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아직 생각해도 그때의 감동이 생생해요:0 정말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생각을 했던게 내일이 되니까 더 큰 감동이 오더라구요.

이렇게 기쁜 소식을 이어서 또 하나가 더 있거든요. 남자친구와 그 뒤로 결혼하기 전에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는지 이야기를 했어요! 남자친구는 결혼 전에 세계여행을 같이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하필 요즘같은 시기에는 할수가 없는 거였어요. 그래도 정말 결혼하기 전에 상황이 잘 풀려서 세계여행을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제가 말한 건 타투를 하는 거였거든요! 사실 부부가 되어서 타투를 같이 해도 의미가 있잖아요. 근데 저는 예전부터 커플끼리 타투를 하는게 되게 부러웠거든요. 다른 사람들은 헤어지면 어쩌려고 하냐고 하던데 저는 그런 생각이 안들어요. 오히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플타투를 한다는 것 자체가 더 멋져보였거든요! 저희 커플은 이미 결혼을 약속한 커플이지만 그래도 결혼 전에 타투를 해보고 싶었어요. 남자친구는 그정도는 거뜬하다 해줄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제가 예전부터 찜해두었던 별타투를 받으러 갔다 왔어요:0






프로포즈를 계기로 정말 둘이 사이가 달라졌어요. 전에도 싸움 한번 한적 없이 사이가 좋았지만 결혼 이야기를 딱 하고 난 뒤부터 정말 내편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타투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냈을 때도 또 한번 놀랐어요. 타투가 쉽게 지울 수 없으니까 꽤 큰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남자친구는 너무 당연하게 제가 함께 하기를 원하는거니까 어렵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미래를 약속한 사람과는 어떤 일을 결정할 때 더 서로를 존중하고 지지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전에 봐두었던 부평에 타투샵으로 별타투를 예약했어요. 남자친구는 부위만 정하고 디자인은 제가 고르기로 해서 미리 사진을 저장해두고 작업을 받으러 갔어요.






별타투 작게 하는 거라서 사실 티도 많이 안나거든요. 근데 둘이서는 별타투 다 받고 나서 얼마나 신나했는지 몰라요. 저는 주변에 타투를 한 친구들이 많아서 겁이 난다거나 하진 않았거든요. 오히려 빨리 하고 싶고 신나는 마음만 컸던 것 같아요. 근데 남자친구는 정말 엄청 떨려했어요. 저는 손목안쪽으로 했고 남자친구는 발목에 했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 별타투는 거의 보이지도 않는데 받기 전부터 다 받고 나서까지 완전 하이텐션이였어요. 프로포즈 할때만큼이나 떨렸다고 하더라구요:) 귀엽기도 했지만 내가 하고 싶은 걸 한번 고민없이 함께 해준것에 있어서 정말 고맙고 감동적이였어요. 미니타투로 한거라서 시간을 얼마 안걸렸고 가격도 저렴하게 했어요!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할인을 해주셨거든요. 몰랐는데 상담을 하면서 2인이상 함께 작업 하시면 현장에서 할인을 해주는게 있다고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정말 생각치도 못하게 할인도 받았지요!






별타투 받을 때 저는 조금 아팠는데 남자친구는 거의 느낌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같은 타투이스트 선생님께서 해주셨는데 남자친구가 조금 더 디테일이 있고 크기도 큰 별타투였거든요. 그래서 저보다 더 시간이 걸렸는데도 거의 안아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참을만 한 정도니까 통증에 있어서는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연애하는 동안 한번도 싸운적이 없다는 거에 있어서 주변에서 되게 놀라워했거든요. 근데 저는 그냥 당연하게 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같이 별타투를 받으면서 제가 느낀게 있는데요. 정말 지금까지 남자친구가 제가 하자고 하는일에 있어서 아무것도 따지지 않고, 믿어주고 지지를 해줫다는거에요. 그걸 이번에 같이 별타투 받으면서 확실하게 느끼게 됐어요. 타투를 받는 내내 타투이스트님께서 저희 커플을 보고 되게 부러워하셨어요. 정말 보기 너무 좋고 행복해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말을 많이 해주시니까 더 편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었어요. 타투도 너무 마음에 들지만 친절하게 해주신게 지금도 기억이 많이 남네요!






타투는 둘다 처음 받은거라서 되게 특별하게 다가와요. 정말 인생에 큰 변화의 시점인 지금 이렇게 새로운 것도 해보고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니까 더 특별한 것 같아요.

별타투는 사실 그 자체만으로도 이쁘지만 하늘의 별을 생각하면 그 애정이 더 크게 가요. 어둡고 깜깜한 밤에 반짝이는 별들을 보고 있을 때마다 저는 그런 생각을 하거든요. 완전한 어둠은 없다구요. 살다보면 힘든 시기도 있고 미래가 어둡게만 느껴질 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별을 생각해보면 이 어둠이 마냥 빛이 없는게 아니라는 거에요. 그래서 그걸 희망이라도 생각할 수 있어요. 요즘은 정말 좋은 소식만 있는 시기에요. 그래도 살다보면 힘든 날이 올 수 있잖아요. 그럴때마다 남자친구와 저에게 이 별타투는 다시 힘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의미있는 것이 될거라 믿어요. 이런 이유로 저는 예전부터 별타투를 꼭 새기고 싶었거든요!






남자친구와 함께 별타투를 받으러 갔다온 인천 타투샵 정보도 아래에 함께 남기고 갈게요! 제가 약간 불친절한 그런 가게나 식당을 가면 되게 상처받는 스타일이거든요. 서로서로 웃으면서 대해주고 했으면 좋겠는데 약간 그렇지 못하면 아무리 맛있는 곳이라도 다시 가지 않아요. 근데 제가 이번에 타투를 받으러 간 곳은 마주친 분들마다 다 웃으며 인사해주시고 정말 끝까지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그래서 이 점에 있어서 정말 감사하단 인사를 다시 전하고 싶네요! 좋은 의미로 타투를 새기러 가서 편하고 기분좋게 받고 올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모두 예쁜 타투 받으시길 바랄게요!



https://ta1.modoo.at/

[인천TM타투 - 부평타투 TM타투]

부평타투 부평레터링타투 부평미니타투 이레즈미 커버업타투

ta1.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