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부평타투 실력으로 보여주는 곳

by 타투ATOZ 2021. 6. 22.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타투를 좋아하기 때문에 타투에 대한 것을 계속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TM타투에 대해 리뷰를 써봅니다. 솔직히 타투를 한다고 하면 최대한 한 타투이스트, 타투샵에서 받아야 뒤죽박죽 느낌 없이 하나의 분위기로 채워지는 것이 좋기 때문에 첫 단추 첫 타투부터 제대로 된 곳에서 받아야 된다고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전 가격에만 중점을 두고 받았었기 때문에 후회가 많았어요. 후회가 많았기에 최근에는 최대한 실력에 중점을 두고 찾았는데요. 인천이랑 홍대에서 유명한 TM타투. 저는 인천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부평타투 TM으로 갔고 직접 방문해서 보니 여러 타투이스트분들의 포트폴리오부터 상담까지 완벽했습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느낌을 바로 캐치할 정도의 내공을 가지셨고 오히려 제가 못보는 시야까지 알려주시면서 가격이 아닌 한 사람을 위함에 대한 태도에 정말 놀랐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전화를 드리고 직접 전문가와 만나 상담을 했어요. 솔직히 여기저기 타투샵 많이 가봤는데 앞서말한 차이가 있더라구요. 뭔가 되게 프로페셔널하고 내 몸을 여기에 맡겨도 될 정도의 믿음이 생겼습니다. 각 장르를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타투이스트분들이 상주하고 있었기에 제 주변 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렸어요.

 

 

 

 

지금 일하고 있기 때문에 쉬는 날에 스케쥴 맞춰서 예약 진행했구요. 타투 작업 받고나서 만족하는 저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 후의 리뷰도 올려드릴게요. 첫 타투는 TM타투. 추천합니다. 직접 가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 100% 이해하실거예요. 찾은 포트폴리오 공유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