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서울홍대/인천부평] 발목타투 잘 받았습니다!

by 타투ATOZ 2021. 4. 13.
728x90

 

 

 

 

아주 예전부터 계속 하고 싶다고 생각만 했던 발목타투를 드디어 받게 되었어용! 너무 기쁘다는 생각만 계속 드는 중! 타투 받고 집에 돌아와서 혼자 생각해보니 제 주변에는 타투 작업 받아 본 사람이 매우 무지 많았다는 것..! 근데 몰랐어요. 왜냐면 관심이 그렇게 크게 있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아무튼 어느 순간 타투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고, 제가 원하는 도안들을 갤러리에 하나 둘씩 캡쳐해서 모으고 있더라구요. 얼마나 받고 싶었으면 앨범에 따로 타투 도안 폴더도 있었어요. 아무튼 그렇게 계속 모으기만 하다가, 친구한테 우연히 부평에 타투 맛집! 잘 하는 집을 추천 받게 되었고, 예약 한 뒤에 다녀오게 된 것이지요! 위치는 부평 쪽이라서 부평타투라고 불러용~ TM타투 인천점으로 방문했어요. 이번에 받은 타투는 제 인생 첫! 타투니까, 가볍게 가고 싶어서 미니 사이즈 타투 넣었어용. 제가 정보 좀 열심히 찾아보니까 여성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타투가 미니 타투더라구요. 크기도 작고 아무래도 부담이 덜 될 것 같기는 해요.

 

 

 

 

근데 제가 엄청 오래 고민했던 것은.. 과연 옷을 입었을 때 보이지 않는 곳에 하느냐. 아니면 여름 같은 때는 당연히 보이는 곳에 하느냐 이거였어요~ 인터넷에 검색을 막 해보았는데, 거의 절반 이상으로 보이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타투 자체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하고 그래서 보이지도 않을 곳에 왜 타투를 받냐는 입장도 있었고.. 하나하나 다 읽어보는데 이 입장 저 입장 다 공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결국 전 눈에 잘 보이는 곳 발목에 받기로 결정 내렸습니다. 그래도 그 중에서 옷으로 최대한 가려지는 발목에 넣는 것으로 결정 탕탕탕!! 발목타투는 여름에는 잘 보이지만 가리려고 하면 충분히 양말로 가려지니까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보여주고 싶을 때는 보여주고 가리고 싶을 때는 가리는 부위가 좋겠다고 결정한 것이 저의 최종 선택!! 입니당.. 샵에 가면 처음에 상담부터 시작하는데 그때 부위랑 부위별특징? 같은것도 같이 안내를 해주세요. 그래서 고민이 많았지만 처음 선택 그대로 발목에 진행했어요. 제가 막 궁금해서 물어봤거든요 타투이스트님한테 ㅋㅋ 중간에 울면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냐구~ 근데 거의 대부분 잘 참고 받으신다고 해요. 인터넷에 보니까 누가 작업했는지도 영향이 있다고 하니까, 아마 타투이스트님을 잘 만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용!

 

 

 

 

저 이번에 부평타투 작업해주신 타투이스트님은 남성분이셨구요! 그리고 제가 가져 온 도안 상담 해주실 때는 엄청 온화하시고 친절하다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작업하실 때는 딱 작업에 집중하시면서 엄청 노력하시는 것이 느껴졌어요.. 카리스마 팍팍!! 머신 소리가 조금 크긴 해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엄청 아프겠다. 라고 느끼실 수는 있지만 생각만큼 아프지 않으니까 통증은 크게 걱정안해도 될것같아요. 그리고 타투는 꼭 전문가한테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가격을 보고 샵을 선택하시는 것보다, 작업해주시는 분의 스타일이 본인의 취향과 잘 맞는지 등등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평생 우리 몸에 남을 작업이 될 테니까요ㅠ,.ㅠ 우리 다 섣부른 선택으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당.모든 작업 마무리 되고 나서~ 저한테 사후관리 하는 법 잘 챙겨주셨고, 인스타 업로드 하면 10000원 할인 해주시는 이벤트도 그 날 작업에서 바로 받고 왔어용. 마음에 쏙 드는 작업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TM타투 인천점]

 

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