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남자레터링/남자레터링타투] 다양한 스타일

by 타투ATOZ 2021. 3. 23.
728x90

 

 

 

 

남자친구가 어느 날 갑자기 타투에 관한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보수적인 사람이라서 몸을 꾸미거나 뭔가 패션적인 그런 부분은 깊게 신경 쓰는 사람이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갑자기 타투를 받고 싶다고 도와달라고 말하길래, 덩치 큰 애완견 같은 느낌도 들면서 너무 귀여워서 당장이라도 도와주고 싶어지더라구요 어떤 장르로 보고 있느냐고 물어보니 남자타투레터링으로 받고 싶다고 하네요 뭔가 감성타투나 미니타투는 귀염귀염한 느낌이거나 청순청순한 느낌이 강하니까 본인은 심플하고 딱 떨어지는 남자타투레터링이 좋다고 하네요 뭔가 의견이 없이 그냥 하고 싶어 하는 말일 까봐 물어보면서도 속으로 조마조마했었거든요. 근데 본인이 받고 싶은 것이 뚜렷한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카페에서 만나기로 하고 이제 받고 싶은 타투의 종류라고 해야 하나 남자 타투 레터링 도안들을 열심히 찾아보았지요. 저도 10개 남자친구도 10개 총 20개를 찾아서 원하는 느낌을 먼저 찾아보자 그렇게 시작된 저희의 타투 공부 결과는 성공적이었어요 진짜 신기했던 것은, 전 인스타그램을 사용해서 찾고 남자친구는 검색창으로 찾아보았는데, 남자친구에게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던 제가 찾은 도안들 대부분 남자친구도 비슷한 느낌으로 찾아왔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정도 느낌을 살렸으니, 남자 타투 레터링 문구를 선택 해야 하는데 도저히 좋은 게 떠오르지 않는 거예요. 근데 아니나 다를까 남자친구님은 이미 그것도 선택지를 몇 개 정해왔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그 중에서 몇 개 골라서 정해보았고, 남자친구가 부탁했기 때문에 남자타투레터링 문구는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이번에 다녀 온 타투샵은 tm타투라는 곳이에요. 저희가 인천에 사는 커플인데, 인천 쪽에는 뭔가 타투샵이 없을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처음에는 홍대나 이태원 그리고 강남 쪽으로 많이 찾아보았고 홍대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타투샵 3곳 정도를 발견했어요 그 3곳을 같이 둘러보다가, tm타투라는 타투샵은 인천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그것도 저희 집 거의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요 그래서 여기다 싶어서 여기로 예약하자고 했지요

 

 

 

 

tm타투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어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소개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지금까지 작업하셨던 도안들 역시 포트폴리오 정리라 깔끔하게 다 되어 있어서 타투샵의 분위기라든지, tm타투 소속 타투이스트님들의 작업 분위기 스타일 등을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겉모습에 반해서 방문했다가 나와는 정말 맞지 않는 곳이라서 후회하는 일이 생기면 안 되니까요 조금 더 내용을 찾아보니 tm타투에서는 24시간 내내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그 자리에서 연락을 드렸지요 최대한 빨리 받으러 가고 싶다는 남자친구의 재촉에 문의 하고 다음 날 방문하기로 말씀을 드리고 상담을 마무리 했어요

 

 

 

 

상담 도와주시는 직원 분이 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저는 성격이 엄청 급한데 또 예민하기까지 해서, 누군가와 상담을 하는 직업은 절대 할 수 없을 것 같거든요 이야기가 딴 데로 새고는 있지만, 그 다음날에 저도 남자친구도 퇴근하고 바로 동네로 돌아와서 타투샵에 들어갔어용! 지하철역이랑 매우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찾기가 쉽더라구요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 되어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막 병원처럼 이름 적어놓고 온 사람 순서대로 들어가고 이런 게 아니라서 천만 다행 제 남자친구의 작업은 레터링 이라서, 이 레터링 분야로 전문가 타투이스트 선생님이 작업을 도와주시는 것 이고 저희는 예약한 시간에 완벽하게 작업을 받을 수 있었어요 덕분에 아픈 거 잘 못 참아서 포기한다고 할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금방 마무리가 될 수 있었고 결과물은 매우 성공적이라서 저도 남친도 매우 만족 tm타투 고마워요!

 

 

 

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