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타투 문구 레터링타투 예쁘게 겟하기!

by 타투ATOZ 2021. 3. 17.
728x90

 

 

 

 

 

오늘은 퇴근하고 저 혼자 처음으로 타투에 도전하는 날이에요. 재작년 여름에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 준비 기간을 5개월 정도 보낸 뒤에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아까도 말했듯이 작년 한 해는 진짜 저만의 시간이 없는 채 지냈거든요. 그래서 올 해는 버킷리스트도 다시 작성해보았고~ 가보고 싶은 곳들도 많이 정리했어요!

 

 

 

 

그 중에서 제일 하고 싶은 것이 바로 타투하기! 제가 진짜 좋아하는 연예인 한 분이 레터링 타투 넣으신 거 보고 너무 예뻐서 저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절로 들었지만, 타투 한 번 받으려면 알아보아야 하는 것들이 은근히 많이 있더라구요. 타투샵에서부터 시작해서, 제가 받고 싶은 것은 레터링이니까 타투문구도 생각해야하고.. 타투문구는 누가 정해줄 수 없는 것이고, 다른 사람이 받았던 것을 고대로 똑같이 따라서 받을 수는 없으니까요! 생각을 오랫동안 신중하게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귀찮아!! 하면서 넘기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여유가 생겼으니까 마음 다 잡고 알아보게 되었어요.

 

 

 

 

먼저 인터넷으로 타투문구 관련 게시글들을 모아 보았구, 유명하고 인기 많은 타투샵들에 올라와있는 후기글들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으면서 타투샵들의 분위기를 파악했어요! 대체로 카페 같이 아늑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는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긴장하지 않고 작업을 받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잘하고, 후기글도 엄청나게 많았던 홍대입구의 tm타투를 골랐어요! 여긴 홍대가 본점이고 인천에도 있다고 해요. 전 홍대 근처에 살기 때문에 홍대점으로 결정 탕탕탕!

 

 

 

 

저는 전화상담으로 간단하게 마친 뒤에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질문하고 싶은 것들도 여러 개 있어서 공책에 열심히 적어서 방문했는데, 이런 저보다 더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제대로 잘 모르고 작업을 요청 드리는 것보다는 이게 나을 것 같아서 선택한 방법이에요! 타투샵에 들어가서 타투문구 도안들도 보고 싶다고 요청을 드렸고~ 타투문구 도안 여러 개를 보여주셔서 차근차근 하나하나 훑어보면서 제가 진짜 받고 싶은 도안을 점점 만들어갔던 것 같아요. 전 아직 작업을 받기 전이지만, 이런 쪽으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도 실제 작업을 받으러 가셔서 타투이스트님께 도움을 요청하면 엄청 정성을 다해서 상담을 도와주실 거예요! 전 장담할 수 있어요 저도 그렇게 많이 도와주셨고, 제가 모르는 것들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덕분에 여기서 타투받자!! 라는 마음이 굳혀졌기 때문이죠!

 

 

 

 

이번에 결과가 마음에 들면 조만간 한 번 더 받으러 방문할 예정인데요. 누군가 그랬는데 타투는 중독성이 매우 강해서 한 번 받으면 계속 받고 싶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뭔가 그렇게 될 것 같은데이번에는 타투문구를 발등에 넣을 예정이구, 결과물이 만족스러우면 다음에는 남자친구를 데리고 방문해서 할인도 같이 받고, 손이나 팔목 쪽으로 받을 계획이에요. 이제 한 시간 뒤면 퇴근인데 너무너무 두근두근 거립니다!

 

 

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