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처음으로 제가 타투 후기를 적어보게 됐어요. 타투는 대학교때부터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뭔가 혼자 하기에 용기가 안났던 것 같아요. 그렇게 벌써 몇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주변에 타투를 한 친구들이 한명 두명 많아졌거든요. 그러면서 타투 받은 걸 직접 옆에서 보기도 하고 어떻게 하는지 들어보기도 하고 했거든요. 그러면서 나도 타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더 많이 하게 됐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이번에 엄마아빠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두분이서 타투를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랑 오빠한테 타투 잘하는 곳을 알아봐달라고 하셨어요. 저는 진짜 깜작 놀랐거든요! 근데 두분다 이제 유튜브도 하시고 인스타도 하시고 하면서 타투를 많이 보고 하셨엇나봐요. 그러면서 너무 크지는 않지만 기념이 되게 작은 타투를 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오 이때다 하고 저도 같이 하면 되겠다 그랬던거죠!
그러면서 오빠랑 저랑 둘다 서울 쪽으로 해서 타투 잘하는 곳을 찾아봤거든요. 생각보다 많은 타투샵이 있었어요. 타투샵을 고를 때에는 타투 작품들을 많이 보고, 퀄리티가 좋은 곳으로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타투를 구분하고 할줄도 모르지만 우선 타투샵에서 나온 타투 작품들을 다 하나하나 찾아봤어요.
저희 부모님은 레터링타투로 해서 이니셜을 새기셨거든요. 미니타투로 작게 하셨는데요. 저는 이번에 여자발등타투를 했어요. 그래서 레터링도 잘하면서 발등타투도 예쁘게 해줄 수 있는 곳을 찾아본건데요. 다른 샵들보다 유난히 작품이 많고 그리고 무엇보다 평이 굉장히 좋은 곳이 있더라구요.
오빠랑 저랑 둘다 꼼꼼하게 찾아보고 했는데 가장 유명하면서 타투 작품들도 예쁘고 깔끔한게 많은 곳이였어요. 홍대에 위치해있는데 왔다갔다 하는 길도 어렵지 않고 딱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께 말씀을 드리고 아빠가 가능한 시간으로 해서 세명 예약을 했거든요. 엄마아빠는 커플타투로 해서 이니셜타투를 예약하고, 저는 여자발등타투를 예약을 했어요.
예약은 전화로도 가능하고, 네이버톡톡으로도 되더라구요. 저는 네이버톡톡으로 했는데 답변도 빠르고 늦은 시간까지 상담이 되니까 좋더라구요. 설명에 보니까 24시간 상담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이제 편한 시간에 이것저것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고 할 수 있으니까 좋거든요.
엄마 아빠 저 이렇게 해서 3명을 예약을 해놓고 예약 날짜만 기다렸거든요. 아무래도 아빠랑 저랑 둘다 일을 하니까 시간 맞추기가 어려웠는데, 영업시간이 밤 10시까지라서 그래도 넉넉하더라구요! 이런점도 좋았어요.
예약을 미리 잡아두고 날짜 맞춰서 방문을 했거든요. 아빠차로 다 같이 갔는데 뭔가 오랜만에 가족 나들이하는거 같고 재밌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홍대에 자주 가는 편인데 이제 부모님은 홍대에 자주 가실 일이 없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시간보다 일찍 가서 홍대 조금 걸어보고 했어요.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제 영업시간 제한도 풀리고 하니까 놀러 나온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들 마스크는 쓰고 있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저희 가족도 오랜만에 사람 많은 곳에 가서 여기저기 걸어다니고 둘러보고 하는데 놀러온 것 처럼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렇게 홍대도 둘러보고 하다가 딱 샵에 들어갔는데요. 바로 중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고 간판이 멀리서도 잘 보이더라구요. 부모님이랑 같이 타투샵에 가니까 뭔가 기분이 색다르기도 하고, 또 첫 방문이다보니까 떨리고 기대되고 했던 마음이 있엇던 것 같아요.
샵에 딱 들어가서 처음 느낌은 진짜 좋다! 굉장히 넓고 무엇보다 되게 밝은 분위기였어요. 그점이 참 좋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가거나 하는거면 사실 어떤 분위기여도 부담이 없는데, 부모님을 모시고 어디 갈때는 뭔가 친절했으면 좋겠고, 밝고 깨끗한 분위기였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게 되거든요. 근데 저희가 간 곳은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무엇보다 넓고 깨끗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고, 계시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밝게 맞이해주시더라구요. 부모님도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잇었어요. 저희를 담당해주셨던 매니저님이 굉장히 예의도 있으시고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유머러스하셔서 저희 모두 편하게 웃으면서 그렇게 타투 상담을 받았어요.
타투 상담을 하면서 타투 도안이랑 크기 위치 이런것들을 다 정하는거거든요. 저도 친구들한테 이것저것 들은것도 많고, 그리고 타투샵을 찾아보면서 후기들도 많이 읽어서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지는지는 알고 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결정할 것도 많고, 되게 디테일하게 다 정해야하니까 고민도 많이 되더라구요. 그때마다 편하게 상의하고 결정해서 진행할 수 있게 시간도 빼주시고 많이 배려를 해주셨어요.
엄마아빠는 같은 디자인으로 해서 이니셜타투를 하셨고, 저는 여자발등타투를 했는데 상담을 같이 받아서 작업도 다 같이 시작을 햇어요. 타투이스트님들이 여러명이 계셔서 동시에 시작할 수 있었고, 끝나는 시간도 비슷하게 끝나서 기다리고 하는거 없이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 셋다 타투를 하는데 한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구요. 상담까지 해서 타투샵에 들어갔다가 나온 시간은 한 두시간 정도 들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타투를 다 하고 나서 사진도 찍어주셨고, 그 사진은 며칠 뒤에 받을 수 있었어요! 타투 후에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셨거든요. 요즘은 타투 피부에 할 수 있게 나온 전용 제품들이 많아서 타투 관리도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친구들은 이거이거 주의해야하고 한다고 하던데 생각보다 간편하게 잘 할 수 있엇어요.
그렇게 엄마아빠 저 이렇게 세명다 마음에 들게 타투를 받았거든요. 사실 저도 저지만 부모님은 두분이서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서 타투를 하신거라 진짜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그렇기 때문에 확실히 많이 찾아보고 결정을 한건데, 그만큼 만족스럽게 잘 받을 수 있었어요.
부모님께서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두분이서 타투를 하셨는데요. 저도 항상 타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엄마아빠와 함께 타투를 하고 왔어요. 여자발등타투 어떤 악세사리보다 확실히 예쁘고 뭔가 옷에 따라서 살짝살짝 보이는게 진짜 매력적이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였고 타투를 해주셨던 타투이스트님들과 매니저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하니까 마음 편히 맡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 타투를 처음 받고 저도 타투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진짜 여러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주변에서 타투하고 올때마다 부러워만 하다가 이렇게 저도 타투를 하니까 뭔가 되게 뿌듯하고 그렇거든요! 특히나 생각했던대로 너무 마음에 들게 받아서 그것도 잘된 일이라 생각해요.
오늘은 저의 첫 타투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여자발등타투 받으러 갔다온 샵 정보도 남겨두고 갈게요. 그럼 남은 주말 모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talk.naver.com/ct/wc59az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타투 디자인도 의미도 굿 (0) | 2022.05.03 |
---|---|
팔레터링타투 스타일의 완성 (0) | 2022.05.02 |
남자팔뚝타투 깔끔하고 멋지게 (0) | 2022.04.13 |
다리타투 첫 타투 받은 후기 (0) | 2022.04.11 |
작은타투 패션타투로 딱이에요 (0) | 2022.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