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다리타투 고민이 된다면

by 타투ATOZ 2021. 6. 15.
728x90

 

 

매해가 되면 새로운 목표를 이룬다에 중점을 두어 우리 부부는 새로운 것들을 하기 시작했어요ㅎㅎ그래서 액티비티한 것도 해보고 캠핑부터 악세사리 제작 등 여러가지를 이미 해봤는데요. 이번 해에는 사람들 많은 곳이나 여행을 가지 못하는 시기라 색다른 것을 찾아보다 평생 몸에 남는 타투라는 것에 대해 남편과 얘기를 했어요.

 

 

 

 

남편하고 저하고 워낙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래 해보자! 라는 답이 나왔고 그래서 타투에 대한 정보들을 막 찾기 시작했어요. 장르부터 그림, 글자들로 표현하는 레터링타투 등 일단 보여지는 것들에 대한 정보들을 충분히 찾았고 위치는 고민고민하다 다리타투를 하기로 했어요! 다리타투가 왠지모르게 끌리더라구요~ 소재, 위치 다 찾았으니 이제 작업을 해줄 곳을 찾아보자 했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로고가 보이더라구요 바로 TM타투 입니다

 

 

 

 

워낙 실력이 있다고 다들 말하시고, 주변에 타투를 좋아라했던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까 TM타투를 알고 있더라구요. 정말 잘한다고 믿고 가도 된다고ㅎㅎ 그래서 바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고 왔어요. 근데 타투에 대한 경험이 없는 저에게 이해가 바로 되도록 설명을 충분히 해주시더라구요. 내 몸에 하는 거니까 충분한 설명이 정말 좋았어요. 남편도 TM타투 서비스적인 면부터 뭔가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리타투에 대한 도전, 저랑 남편은 TM이란 곳에서 하기로 마음먹고 예약해버렸습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ㅎㅎ 다리타투 사진 찾은 것을 공유해볼게요! 믿음직스러운 실력이라 걱정은 되지않네요. 정보 공유해드릴테니 처음 시도하는 타투라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하지말고 TM타투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