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컬러로 표현하여 생동감있게

by 타투ATOZ 2021. 5. 18.
728x90

 

 

안녕하세요 :)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난 후에 온도가 낮아지더니 오늘부터 다시 초여름 기온으로 올라가면서 따뜻한 하루인것 같습니당ㅎㅎ 그렇게 따뜻해짐을 몸에 받으니 저도 더 꾸미고 싶어지는데요. 

요새 악세사리보다 더 눈길을 끄는것이 바로 타투! 처음은 아닙니다ㅎㅎ 안보이는곳에 하나둘씩 하다보니 요새 더 찾게되더라구요. 이게 바로 타투 중독인가봐요ㅎㅎ 하지만 의료쪽 일을 하고있기때문에 타투를 거의 금지하시다시피해서ㅠㅠ 또 안보이는곳에 해야겠어요! 

 

 

 

 

그래서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게 화사한 컬러타투를 검색해보기 시작했어요!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찾게된 타투들!

미니타투랑 캐릭터들을 귀엽게 표현한것들이 너무 제 맘에 쏙 들더라구요ㅎㅎ그래서 사진들을 찾아보다가 더위를 피해 가까운 곳을 막 찾아보고 또 실력은 있는것도 생각하면서 찾아봤는데 지하철역하고 도보 1분정도? 엄청 가까운 거리에 있는 타투샵이 있더라구요ㅎㅎ 바로 TM타투! 상담받기 전에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실력도 엄청 뛰어난 것 같고, 유명하더라구요.

 

 

 

 

요런 남자스타일도 있고! 타투의 범위가 넓은 것 같아서 바로 전화해서 상담받고 왔어요ㅎㅎ 처음 타투샵갈때 무섭고 그랬던게 항상 생각나는데 여기는 완전 무섭지도 않고ㅎㅎ 엄청 친절하더라구요. 마치 화장품가게 간것같이 편안하고ㅎㅎ 또 상담해주시는 분이 엄청 재미있으셔서 편하게 수다떨고 온느낌?

또 타투 작업만 잡으려는게 아니라 제 입장에서도 생각해주며 최적의 위치랑 크기, 그림 등등 전체적인 것을 고려해주며 상담해주시는거 보고 좀 놀랐습니다ㅎㅎ 원래 다들 돈만 벌려고 하는 느낌인데, 여기는 자기 사람을 만들려는 느낌?
아무튼 얘기가 산으로 갔지만, 바로 예약잡아서 이번 주말에 컬러감있는 꽃타투에 도전하기로 했어요!ㅎㅎ 벌써 설렙니다. 제가 TM타투 찾아보면서 찾은 사진들 같이 첨부해서 올립니다 :) 모두들 여기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https://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