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인천 부평 타투 나의 원픽♡

by 타투ATOZ 2021. 3. 10.
728x90

 

 

 

 

벌써 4번째 타투를

이번에도 TM 타투에서 하게 되었어요!

2년 동안 4번이나 받았다는 게

스스로 믿기지도 않고,

제가 이렇게 타투를

좋아하게 될 줄도 몰랐거든요.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친구 따라 방문했던

인천 부평타투 샵에 완전히 반하게 돼서

그 날 이후로 오늘 작업까지

총 4개의 타투를 했네요!

 

 

 

 

예전에는 몸을 거의 다 덮는,

몸이 아니더라도 다리 한쪽,

팔 한쪽, 어깨 한쪽을 다 덮는

그런 크고 웅장한 느낌의 타투가

대세였다면 최근에는

작고 귀여운 그림에

선도 되게 얇은 느낌의 타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색도 넣어보고 싶어서

많이 찾아보았는데

아까 말씀드린 느낌의

아기자기한 타투 작품이

TM타투 샵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제가 다니고 있는 타투샵의 이름은

TM타투라는 곳이에요

원래는 홍대에 본점이 하나 있는데,

저는 인천 부평이 조금 더 가까워서

이 쪽으로 다니고 있고,

부평에 있는 것은 2호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직 홍대점은 가 본 적이 없지만,

집에서 부평 타투가 훨씬 가깝기도 하고

타투이스트님의 작업 스타일이

저와 매우 잘 맞아서

그냥 다른 곳 갈 생각을

그동안 못해보았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혼자서 고민하느라

조금 애먹기는 했지만,

방문해서 타투이스트님과

도안 상담을 진행할 때,

다른 분들이 새겨 넣은 타투 도안들도

참고용으로 보여주시고

여러 가지 도움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한결 편안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타투는 몸에 한 번 새기면

평생 지울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요.

물론 시간과 많은 돈을 들여서야

지울 수는 있지만

완벽하게 지우기는

매우 힘들기 때문이에요

뿐만 아니라,

인체에 직접 닿는 작업이기 때문에

청결 문제도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TM타투샵에서는

눈 앞에서 일회용 제품을 보여주시면서

그 자리에서 오픈해주니까

위생관리 문제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24시간 내내

온라인 상담을 도와주시기 때문에

궁금한 것이 생기신 분들은

언제든지 물어보시면

친절한 답변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당분간은 타투 계획이 없지만,

다음에 새롭게 해서 또 글 써볼게요!

 

 

https://www.instagram.com/tm_tat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