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달타투 예쁘게 받고 싶다면!

by 타투ATOZ 2023. 9. 12.
728x90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쁜 타투 사진들을 가지고 왔어요. TM타투라는 곳의 타투 작품들이에요. 그 중에서도 제가 이번에 타투를 하면서 눈여겨 봤던 작품들을 위주로 준비를 해봤거든요.

 

제가 며칠전에 TM타투에 가서 달타투를 예쁘게 받고 왔어요 !! 친구가 한달 전쯤에 타투를 하고 왔는데, 정말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도 꼭 한번 타투를 해보고 싶었는데 :) 그렇게 친구에게 TM타투라는 곳을 소개받고, 저도 예약을 하고 며칠전 첫 타투를 하러 갔었어요.

 

정말 타투샵도 너무 좋았고, 또 무엇보다 진짜 예쁜 디자인으로 달타투를 만들어주셨거든요 !! 제가 그림을 잘 그리거나 아니면 딱 타고난 센스가 있는 사람이라면, 직접 도안도 꾸며보고 했을텐데 그런 능력이 없다보니, 이 디자인까지 잘 해주는 곳으로 가서 받고 싶었거든요. 그게 딱 TM타투였어요.

 

 

 

 

 

 

이미 한달 전에 먼저 친구가 가서 받았던 곳이고, 제가 직접 그 타투를 봤을 때 확실히 예쁘고 깔끔하다 느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달타투를 하러 가면서, 진짜 걱정이 되거나 하는게 없더라구요 :) 정말 친구의 타투를 자세히 꼼꼼히 봤어서! 그래서 나도 잘 나오겠지 :) 이 생각으로 갔어요.

 

TM타투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고, 친구가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고 했었거든요. 근데 딱 막상 가서 본 샵이 정말 더 좋더라구요. 진짜 예쁜 카페 같은 느낌이고, 플리도 너무 좋았고, 또 무엇보다 TM타투에 계신 분들이 다들 되게 친절하셨고 인상이 좋으셨어요. 혼자 갔는데도 불편할게 없더라구요 !!

 

도착해서 자리 안내를 받고 바로 상담이 시작이 됐어요. 첫 타투다보니 아무래도 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는게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 정말 하나하나 자세히 봐주셨고, 또 타투 후 관리에 대해서도 정말 잘 알려주셨어요. 진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 확실히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하니까, 타투를 하기 직전까지도 긴장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제가 정말 기분이 좋았던게, 바로 달타투 디자인이였어요. 타투 도안 자체를 새롭게 제작을 해서, 딱 나에게 맞춤으로 해서 디자인을 잡아주시는데 이게 정말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나왔거든요. 그렇다보니 그냥 기분이 마냥 좋고, 또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상담을 편하게 잘 받고, 또 마음에 드는 달타투 도안까지 받고, 그렇게 타투를 준비하니 확실히 긴장되거나 걱정될게 없었어요 !! 그렇게 딱 작업이 시작이 됐거든요. 달타투를 완성하는 것까지 한 40분 정도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저는 중간중간 핸드폰도 하면서 편하게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었고, 그리고 또 많이 아픈것도 없었어요 :) 사실 또 타투가 엄청 아프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해서, 이게 살짝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다행이 저는 별로 아프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편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TM타투가 유명한 곳인 이유가 있어요 :) 무엇보다 타투 퀄리티가 잘 나오는거, 그리고 또 디자인을 잘 만들어주시는거 !! 마지막으로 타투 후 관리까지 정말 꼼꼼하게 신경써주시는거, 이 모든게 잘 되니까 유명한 것 같아요. 타투를 받고 나서 다음날에도 따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불편한 부분이 없는지, 관리법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지, 다 체크를 해주셨어요.

 

정말 처음 타투를 하는 사람 입장에서 사실 잘 아물어야할텐데, 하면서 자주 보게 되고, 또 어떤지 체크해보게 되고 하는데, 이렇게 타투샵에서 타투 작업이 끝난 뒤에도 같이 신경을 써주고 하니까 이게 정말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

 

 

 

 

 

 

저의 첫 타투가 TM타투에서 예쁘게 완성이 됐어요. 정말 모든게 다 완벽했던 곳이에요. 센스가 딱 있는 분들이시고, 또 타투 실력도 정말 좋은 분들이셨기에 이렇게 마음에 드는 달타투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저의 첫 타투, 달타투 후기를 쓰면서 이웃님들에게 TM타투도 소개를 해봤는데요 !! 참고해서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TM타투는 누구나 편하게 갈 수 있고, 또 마음에 쏙 드는 타투를 받으실 수 있는 곳이에요. 

 

 

 

 

 

TM타투 l 홍대점 l 건대점 l 의정부점 l 인천점 l 강남점 l 타투수강

타투는 역시 TM타투! 안전성과 전문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tmtattoo.com

 

 

TM타투 그룹 - 네이버톡톡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한국 타투 그룹 TM타투, '타투는 역시 TM타투'

talk.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