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겨울이 다 지나간 듯 하네요. 이렇게 계절의 끝에 있을때마다 정말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벌써 2022년에서 3개월이 지났고, 이제 또 봄이 시작되었어요. 봄은 뭔가 항상 설렘을 가져다 주는 것 같거든요. 예쁜 꽃 축제도 많고, 추웠던 겨울이 지나서 따뜻한 봄바람이 불면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그런 마음도 가져다주고요. 요즘 뉴스를 보니까 해외여행이 많이 풀려서 그런지 비행기 예약이 엄청 많다고 해요. 아직 언제 쉴 수 있을지 날짜를 모르기 때문에 저는 예약을 못하는 상황이지만 여름이 되기 전에 잠깐이라도 여행을 다녀오고 싶거든요. 진짜 여행이라는게 되게 나가는 돈만 보면 엄청나거든요~ 근데 사실 얻어오는게 더 많고, 그 여행에서 본 광경이나 추억들 이런게 평생 머리에 남고, 그리고 뭔가 마음에도 항상 힘을 주는게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렸을 때는 여행의 참 맛을 몰랐다면 이제는 여행을 통해 그 마음에 남기는 여운이 얼마나 가치있는건지 잘 알게 돼서 더 가고 싶어하고 그런게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해외여행 대신 캠핑이나 차박 이렇게 해서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회사 직원분들 중에서 진짜 엄청 매니아분들이 많아요. 뭔가 평일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캠핑이나 이런걸 통해서 확 풀고 오고 이런게 있는 것 같아요.
저에게도 나름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게 딱 있거든요. 사실 대단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에게 가장 흥미를 주고 하는게 있어요. 오늘도 블로그에 그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왔거든요. 항상 바쁜 하루하루에도 딱 이생각만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찾아보는게 있어요. 바로 타투인데요! 안그래도 며칠 전에 제가 별자리타투 손목타투를 새겼어요. 이번에 한 타투가 6번째 정도 되는데요. 사실 매니아다 이렇게 말하기에는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저는 예쁜 도안이나 작품들을 찾아보면서 보내는 시간이 되게 많거든요. 저는 타투를 받는걸 좋아한다 이것보다는 그냥 타투 자체가 되게 좋더라구요. 예쁜 그림이나 독득한 도안 이런걸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그리고 무엇보다 잘 나온 작품들을 보면 되게 감동이 오고 그래요. 그래서 저는 타투를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타투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번에 별자리타투 손목타투를 받으면서 찾아봤던 작품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진짜 예쁘고 신선한 도안들이 많이 있거든요. 아마 이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타투를 해보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아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가 이번에 모아둔 별자리타투 손목타투 도안들을 소개를 해볼게요.
우선은 저는 항상 타투를 할때면 가는 곳이 있어요. 홍대에 있는 TM타투샵이거든요. 여기는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꺼에요. 홍대에도 있고 인천에도 있고 서울에 다른 지역 두곳이 더 있어요. 굉장히 여러 지점으로 크게 운영이 되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몇번 검색만 해보면 정보가 주르륵 나온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부분인 실력! 이게 정말 믿고 갈 수 있는 곳이에요. 타투샵에는 보통 타투이스트님이 한두분이나 많으면 네명 정도 있으신 것 같거든요. 물론 전국의 타투샵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를 아는건 아니지만 제가 사는 쪽으로 해서 찾아봤을 때는 대체로 그랬어요. 근데 제가 항상 타투를 하러 가는 TM타투샵은 소속되어있는 타투이스트님이 10명이 넘게 계시거든요. 우선 스케일부터가 확실히 다른 곳이고, 타투이스트님들이 각각의 타투 장르를 전담하여 작업을 진행하시는건데요. 블랙앤그레이타투 장르의 작업은 이 장르를 전문으로 하시는 타투이스트님이 맡아서 하시는거고, 이런 식으루요. 그래서 확실히 어떤 타투라도 퀄리티면에서 굉장히 우수하게 잘 나와요. 그래서 저도 여러번 타투를 받으러 간 거고, 그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 한 별자리타투 손목타투 역시 타투 자체의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선이나 작은 요소들이 많이 있는 도안이였거든요. 근데 역시나 너무 완벽하게 잘 나와줬어요. 이런 부분에서 실력은 확실히 믿고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오늘 타투이야기를 블로그에 적어보면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 가지고 온 사진들도 모두 TM타투샵의 작품사진들이거든요. 확실히 여기 작품들이 도안을 보는 재미도 있구요. 작품 자체가 너무 예쁘게 잘 표현이 되다보니까 이게 찾아보는 재미가 딱 있어요. 타투는 보이는게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 타투에 담긴 이야기나 의미 이런 부분은 당사자에게 직접 듣지 않는 이상 모르기 때문에 딱 봤을 때 표현이 잘 되었는지 이런걸 위주로 보게 되는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보기 좋고 완벽한 타투 작품들이 많은 곳이에요. 이번에 별자리타투 손목타투를 받으려고 찾아보면서도 정말 독특한 도안, 색다른 분위기의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잇었어요. 그래서 이거는 꼭 소개를 해보고 싶다 생각을 하기도 했었구요. 타투 도안에 대한 디자인적인 부분은 당사자의 선택 일 수도 있고, 타투이스트님과 상의를 하면서 디장니이 나온 것 일수도 있어요. 타투이스트님들의 대체로 센스가 있고 안목이 있으셔서 확실히 도안이나 이런 부분을 봐도 굉장히 예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오늘 블로그를 통해서 별자리타투 미니타투 작품들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이런 타투 작품들은 보면서 재미도 있지만 내가 어떤걸 할지 생각할때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물론 어떤 타투가 이쁘다고 해서 무조건 그걸 그대로 똑같이 하는 것보다는 사실 내 스타일로 약간 변화를 주고 하는게 더 좋거든요. 아무래도 나와 더 잘 어울리는 그런 타투가 완성이 될 테니까요. 그래서 타투 작품들을 많이 찾아보면서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구나, 별자리타투 이런 식으로도 표현할 수가 있구나 하는 식으로 참고를 해보시면 좋아요. 별자리타투라고 해서 진짜 별자리 모양 그대로만을 하는게 아니라 꽃이나 다른 것들과 함께 디자인을 해서 색다르게 표현해 낼 수도 있구요. 컬러를 더해서 수채화 느낌을 줄 수도 있구요.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들을 보면서 내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나와 잘 어울리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을 해보시면 더 좋은 결정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도 별자리타투 손목타투를 받았고, 그 전에도 여러번 타투를 했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타투 자체를 좋아해서 많이 찾아보는 것도 있구요. 그래서인지 주변에서 친구들이 타투를 할때면 저한테 되게 많이 물어보는 편이에요. 저는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는데요. 저는 가장 중요한게 우선 도안보다도 타투 표현 자체의 퀄리티를 잘 뽑아내는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도안은 그 사람의 취향과 개성의 표현이기 때문에 굉장히 주관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을 하고, 타투 자체의 퀄리티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타투를 어떤걸로 할지는 내가 많이 찾아보면서 찾아내면 좋고, 그리고 타투를 어디서 할지는 진짜 잘하는 사람한테 받으면 된다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는데요. 제가 추천을 하는 곳은 제가 항상 타투를 받으러 가는 TM타투샵이고, 도안의 경우에는 여러스타일을 보면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글을 통해서 좋은 정보가 되는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블로그를 마치도록 할게요.
https://talk.naver.com/ct/wc59az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타투 패션타투로 딱이에요 (0) | 2022.04.06 |
---|---|
커플타투 이쁜타투 홍대샵 추천해요 (0) | 2022.03.31 |
남자타투 블랙워크타투 후회없이! (0) | 2022.03.14 |
퀄리티 좋은 예쁜타투 많은 곳! (0) | 2022.03.08 |
하나의 작품이 되는 등타투 (0) | 2022.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