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 후기

홍대타투 잘하는 곳 예약완료!

by 타투ATOZ 2021. 3. 16.
728x90

 

 

 

 

어젠 오랜만에 연차를 내고 혼자서 당일치기로 강릉에 다녀왔어요. 또 몸이 근질근질 거리길래 그냥 혼자서 차를 끌고 강릉에 다녀왔어요. 엄청난 에너지를 소유하고 있는 본인은 집에서 하루 종일 쉬는 게 재미가 없겠더라구요. 그렇게 떠난 강릉에서, 차에서 내리지 않고 창밖으로 혼자 바다도 구경하고, 창문을 다 열어놓고 눈감고 노래도 들어보고, 그렇게 쉬다가 돌아왔더니 하 또 다시 그리워지네요. 그래도 이번 주말에는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는 타투를 받으러 가기 때문에, 사실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느낌이 들어요. 타투를 이미 3번이나 받았던 사람인데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 만나기로 시작하기 전에 받았던 것들이라서 그건 가능했지만, 제 남자친구가 보수적인 사람이라서 제가 추가로 타투 받는 것을 반대했었거든요. 그러다가 이번에 제가 끈질기게 졸랐던 부분이 통했는지, 아니면 본인도 이제 포기를 한 것인지 타투 받고 오라고 흔쾌히 허락해주더라구요. 바로 제가 예전에 다녀왔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던 TM타투로 연락을 드리고 예약을 해뒀어요.

 

 

 

 

타투를 받아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홍대가 타투로 정말 유명하잖아요. 저도 처음 타투 받았던 곳은 홍대타투가 아니라 건대에서 받았는데 친구 한 명이 홍대에 있는 TM타투 샵이 훨씬 더 좋다면서 같이 가보자고 한 뒤로, 그 때 방문했던 TM타투와 사랑에 빠지게 되었어요. 우선 진짜 TM타투의 타투이스트 분들은 전부 긴 경력을 보유하신 분들인데요, 제가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신 분들, 그것도 몇년씩 넘게 일하신 분들을 대부분 존경하는 편이에요. 아무튼 타투라는 전문성이 있는 직업을 엄청 오래하셨다는 것 자체가 진짜 반할만큼의 요소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친구따라 다녀왔었지요! 

 

 

 

 

TM타투에서는 24시간 내내 상담을 도와주세요! 설마 진짜 한 밤중에도 상담이 되겠어~ 하는 마음으로 상담 요청을 드렸는데 진짜로 답장이 와서 엄청 놀랐었다능. 이번에도 문자로 홍대타투 문의를 드렸었고! 한 번 방문했었을 때, 만났던 타투이스트님의 이름을 기억하기 때문에 그 분으로 예약을 부탁 드렸어요. 이제 주말에 방문하면 진짜 오랜 만에 새로운 작업을 받게 될 텐데 지금 기대반 설렘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제가 이번에 받을 타투는 바로바로 허리라인에 가느다란 레터링 문구 넣기! 예전부터 허리라인에 너무 받고 싶었거든요. 눈에 보이지는 않는 곳이지만, 그래도 청바지 입었을 때 골반라인 위로 올라오는 곳에 레터링 문구 넣은 게 어찌나 예뻐 보이던지! 그래서 다음 타투는 너로 정했어! 했지만, 이제서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에 제가 고른 타투가 가느다랗긴 해도 길이가 은근 길어서 작업시간이 길어질까봐 사실 걱정도 되긴 해요. 왜냐면 작업시간이 길어질수록 아픔이 더 잘 느껴진다는 걸 경험했거든요. 미니 사이즈로 고르시면 작업이 30분 내외로 끝나니까, 어 좀 아픈데?! 할 때쯤 마무리가 되지만 전 이번에 조금 더 걸릴 것 같아서, 긴장이 돼요. 그래도 타투 받고 난 후에 그 기분을 너무 잘 아니까! 잘 참아낼 예정입니다. 빨리 시간이 가서 타투를 받으러 가고 싶은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개인 예약 시스템? 그런 것처럼 동반입장이 안되고 한명씩 독립되게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친구도 안데려가고 혼자 다녀와볼 생각입니다! 예쁜 타투 받고 돌아올게요!

 

 

https://tmt2.modoo.at/

 

[홍대타투 TM타투 본점 - MAIN] 타투는 역시 TM타투!

홍대타투 TM 공식 홈페이지 - 남/여 타투이스트 상주

tmt2.modo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