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 나른한 오후네요. 날씨도 좋고, 배도 부르고, 낮잠이 스르르 오는데, 이따가 약속이 있어 나가봐야해서 어떻게든 오는 졸음을 참고 있어요. 오늘 쉬는 날이라서 이렇게 여유를 부리고 있는데요. 마침 약속시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잠깐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 안그래도 지난주 쉬는 날에, 옆구리타투를 받았는데 !! 이걸 오늘 후기를 적어보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사실 너무 별일 없이, 정말 순조롭게 타투를 받고 왔거든요. 생각했던 것보다 이렇게 타투가 간단하게 되는거구나 라는 생각을 했을 정도로, 되게 순조롭게 잘 받고 왔어요. 그래서 후기라고 해도, 사실 어떤 말을 써야할지 고민이 조금 되거든요. 그래서 간단하게 후기를 적어보면서, 서울 강서 타투잘하는곳 추천을 함께 해보려구요.
어떤 타투를 할지, 어느 위치에 타투를 할지, 이걸 결정하는거는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제가 원래 오래 고민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또 하고 싶은거, 원하는거, 이런걸 쉽게 캐치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내가 딱 원하는 타투가 옆구리타투다 !! 쉽게 찾을 수 있었거든요 :) 무엇보다 여러 위치로 들어간 타투를 사진으로 쭉 보면서, 제가 원하는 섹시한 느낌이 드는 위치가 딱 옆구리, 갈비뼈 부근이였구요. 그리고 또 평소에는 가려지면서, 약간 노출이 있는 의상에는 살짝 보여줄 수 있는, 제가 원하는거였거든요. 그래서 쉽게 찾고,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있었어요.
다만, 타투를 어디서 받아야할지 이건 고민이 조금 되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면서 고민을 꽤 하고 있었는데, 마침 그때 딱 TM타투 강서점을 발견했거든요. 우선 서울 강서 쪽으로 해서 가장 유명한 샵이였고, 또 제가 직접 홈페이지며 인스타그램, 타투 후기도 다 찾아보는데 우선 제가 봤을 때 타투작품이 너무 좋더라구요. 어떤 의미의 타투인지, 이런 건 개인적인 부분이라 생각하고, 타투를 그냥 딱 봤을 때, 예쁘다, 깔끔하다, 느낌이 좋다 !! 이렇게 느껴지는 작품들이였어요.
그래서 TM타투 강서점을 알게 되고 나서는, 더 이상 고민할게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타투 작품이 좋으니까, 이거 하나만으로도 갈 이유가 충분했어요. 그렇게 TM타투 강서점에 따로 연락을 드렸거든요.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니, 예약을 미리 해서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쉬는날에 맞춰서 미리 예약을 하고 타투를 받으러 갔어요. 예약을 하면서, 옆구리타투 견적도 대략적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고, 또 길 안내부터 자세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서울 강서 쪽으로 해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알려진 TM타투 강서점인데요. TM타투라는 곳 자체가, 강서점 뿐만 아니라 홍대점, 건대점 그리고 인천 부평에 인천점 이렇게 네곳이 함께 운영이 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강서점이 TM타투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였어요. 어느 곳이든 함께 운영이 되고, 예약이나 문의도 같은 곳에서 진행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지점으로 갈지는 찾아가기 편한 곳으로 하면 될 것 같고, 무엇보다 작품이 워낙 좋다보니 TM타투라면 다 믿음이 가더라구요. 서울 강서로 해서 일산이나 부천 쪽에서도 TM타투 강서점을 많이 가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그 근처로 해서는 가장 유명한 곳이 맞는 것 같아요.
예약시간에 맞춰서 샵으로 들어갔거든요. 이번에 옆구리타투가 저의 첫 타투이고 하니, 타투샵이라는 곳도 사실 이번에 처음 가보는거였어요. 어떤 분위기일까, 되게 궁금했거든요. 진짜 생각했던 분위기보다 훨씬 좋았어요 !! 정말 밝은 공간에, 무엇보다 되게 활기차고 편안한 느낌이더라구요 :) 처음 가는 곳이다보니 조금 부담이 됐었는데, 인사를 나누고, 자리를 안내받고, 딱 상담을 시작하는데, 아주 편하다, 부담없이 올 수 있는 곳이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가장 먼저 타투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설명을 많이 해주셨어요. 타투를 처음 하는거라 설명을 해주셨다기 보다는 제가 생각했을 때 타투를 시작하기 전에, 안내를 먼저 쭉 해주시는 느낌이였어요. 그러면서 타투 작업이 얼마나 안전하게 진행이 되는지, 이런 부분들도 자세히 말씀을 해주셨고, 또 타투 후에 어떤 부분을 주의해야 하는지, 타투 후 리터치나 관리 방법 등까지 설명을 해주시고 시작을 하더라구요. 확실히 되게 설명히 자세했고, 그래서 처음 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이해가 잘 되니 좋았어요.
그 다음으로는 옆구리타투 도안을 정해나갔거든요. 도안을 정하면서는 다른 타투 작품들도 참고할 수 있게 많이 보여주셨고, 여러 스타일의 도안도 함께 많이 보여주셨어요. 상담을 위한 자료가 많이 준비된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또 도안이나 작품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셨구요.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느낌과 비슷한, 참고할 수 있는 작품들을 함께 보여주셔서 정말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고, 그래서 도안을 더 예쁘게 만들 수가 있었어요.
TM타투 강서점은 타투 작품이라는 결과물 자체가 너무 좋은 곳이지만, 이렇게 도안을 정하고 하는 것 부터가 확실히 좋더라구요. 어쩌면 이렇게 시작이 좋기 때문에, 그 결과가 좋은 것이겠죠 !! 타투 도안 상담을 하면서, 옆구리타투 도안을 진짜 내가 원하는 그 100프로를 다 채워서 만들어주셨어요. 그래서 도안이 완성되었을 때 확실히 진짜 마음에 들더라구요.
TM타투 강서점에서 옆구리 타투를 받으면서, 더욱 신뢰가 가고 안심이 되었던 부분이 바로 위생에 대한 건데요. 타투는 사람의 피부에다가 잉크를 넣어서 그림을 그려내는 작업이잖아요. 그렇기에 직접 피부에 작업하기에, 확실히 안전하게 진행되어야하고, 철저하게 위생관리가 된 곳에서 받아야하는데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을 할게 없이, 먼저 설명을 해주시고, 눈앞에서 다 확인이 가능하게 진행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TM타투 강서점에서 작업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안심이 되는게 있었어요.
타투 작업 자체가 되게 위생적으로 진행됨을 느낄 수 있었구요. 그래서 옆구리타투를 받는 동안에 그냥 마음 편안히 하고 그렇게 받을 수가 있었어요. 타투는 한 한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아요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받았는데, 금새 완성이 됐더라구요 :)
지난주 쉬는 날에 옆구리타투로 첫 타투를 받았거든요. 타투라는게 이렇게 만족감을 가져다줄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타투 후에 진짜 기분도 좋고, 거울을 볼때마다 그냥 타투하길 잘했다 !!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타투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이번에 찾게 됐고, 또 거기서 너무 마음에 들게 타투를 잘 받았기에, 벌써부터 다음에는 어떤 타투를 해볼까 !!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어떤 타투를 하더라도, 꼭 다시 TM타투 강서점을 갈 것 같아요.
오늘 처음으로 타투 후기를 적어봤어요.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기를 바래볼게요 :) 오늘 타투 후기를 적으면서, 제가 타투를 받으러 갔던 TM타투 강서점 소개도 함께 해봤거든요. 서울 강서로 타투 잘하는 곳을 찾아보고 계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소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타투 꼭 가봐야할 곳 (0) | 2022.09.13 |
---|---|
목타투 잘 받고 왔어요 :) (0) | 2022.09.05 |
왕십리타투 유명한 곳! (0) | 2022.08.31 |
정교하게 그린 만다라타투 (0) | 2022.08.29 |
영롱영롱 ♥ 수채화타투 (4) | 2022.08.23 |